로고 플레이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익숙한 듯 새로운 로고 패턴 아이템으로 이어지는 2019년 하반기 '뉴트로' 패션 코드. | 플레이,로고,로고 플레이,로고 아이템,로고 패턴

큼직한 로고 디테일의 파우치는 Dior. 로고 체인 벨트는 Gucci. 브라운 컬러의 벨트는 Louis Vuitton. 브랜드 로고에 아가일 패턴이 가미된 백은 Saint Laurent by Anthony Vaccarello.  ━  Always & Forever    패션을 비롯한 대중문화 전반에 영향을 준 ‘뉴트로’ 코드는 2019년 하반기에도 유효하다. 뮤지션 빌리 아일리시는 뉴트로 컨셉트의 패션 스타일로 많은 패션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고 있고, 블랙 핑크 제니, 켄덜 제너, 벨라 하디드 등 스타일리시한 이들의 스트리트 사진에서 발견되는 90년대풍의 작고 빈티지한 로고 아이템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으니. 이런 뉴트로 트렌드와 맞물려 생 로랑, 디올, 루이 비통, 구찌, 펜디 등에서 익숙한 듯 새로운 로고 패턴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올가을 새것 같은 반짝임 대신 부모님 옷장에서 꺼낸 듯한 빈티지한 질감의 로고 아이템을 탐색해 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