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도 예쁘고 지금도 예쁘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그때도 예쁘고 지금도 예쁘다

오래된 앨범을 꺼내든 그녀들. 스타들의 어린 시절은 어땠을까요? 직접 공개한 그들의 꼬꼬마 사진을 공개합니다.

ELLE BY ELLE 2019.09.14
 
 
 
@yunakim

@yunakim

빙판 위의 영원한 스타, 김연아의 어린 시절은 어땠을까요? 알록달록한 한복을 입고 족두리를 쓴 그녀. 두 손에 야무지게 부채를 들고 학예회 무대에 오른 김연아 어린이의 눈빛이 살아있네요. 그녀는 강심장을 타고났나 봅니다.
 
 @arianagrande

@arianagrande

틀린 그림 찾기처럼 그때와 지금이 크게 다르지 않은 아리아나 그란데. 사랑스러운 미소와 포니테일 취향까지 한결같군요. 동그랗게 눈을 뜨고 당당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녀의 모습 속에서 슈퍼스타의 타고난 끼가 느껴집니다.
 
@bellahadid

@bellahadid

귀염 뽀짝한 핑크 비키니를 입고 여유로운 포즈로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귀여운 어린이는 과연 누구일까요? 바로 모델 벨라 하디드랍니다. 느긋하게 튜브에 기댄 어린 벨라의 모습을 보니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는 옛 속담이 떠오르네요. 벨라는 타고난 모델! 
 
@dualipa

@dualipa

범상치 않은 헤어스타일로 립스틱을 먹고 있는 사진 속 어린이는 바로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두아 리파랍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 봤던 남다른 패션 감각의 내공은 이때부터 시작된 것 같죠? 깨물어주고 싶게 귀여운 모습이지만 어린아이의 포스가 예사롭지 않네요.  
 
@haileybieber

@haileybieber

섹시하고 도도할 것만 같은 모델 헤일리 비버의 어린 시절 사진 속에는 반전 매력이 숨어 있습니다. 보이시한 헤어스타일과 할머니가 떠 주신 것 같은 소박한 니트를 입은 그녀. 포크 취향의 옷을 입은 어린 헤일리를 보니 넘사벽처럼 느껴졌던 그녀가 친근하게 다가오네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