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집사’ 심쿵, 미모 열일 하는 박서준과 심바 모음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잘생긴 애 옆에 심각하게 귀여운 견! 보기만 해도 눈 호강하는 박서준의 반려견 심바를 소개할게요 | 박서준,박서준 강아지,박서준 반려견,심바,박서준 심바

깜찍한 비주얼과 존재 자체로 사랑스러운 박서준 반려견 심바. 잘생긴 아빠와 저세상 귀여움으로 랜선 집사들을 사로잡은 심바의 일상 모음을 공개합니다.     얼마 전 유튜브를 개설한 박서준. 팬들과 소통하며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열심히 보다 보면 영상에도 심바가 등장한다는 사실! 촬영장에서 함께한 모습부터 신나게 뛰어다니는 모습까지 볼 수 있답니다.    「 눈에서 꿀 떨어지는 아빠와 행복한 시간  」 박서준 인스타그램 이 순간만큼은 진심으로 심바가 부럽군요. 둘만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으로 심바의 최근 근황을 알렸는데요.  심바를 바라보는 눈빛에서 사랑이 뚝뚝 흘러넘치는 박서준. 심바는 익숙하다는 듯이 아빠의 품에 꼭 안겨 있네요.     「 촬영장에서도 함께  」 정말 보기만 해도 훈훈한 투 샷이죠? 촬영장에서도 다정하게 함께 시간을 보내는 박서준과 심바. 평소 심바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기로 소문난 박서준은 바쁜 스케줄임에도 불구하고 심바를 챙기는 모습에서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지는데요.  이 사진을 본 SNS 유저들은 눈 호강이라는 말과 함께 아름다운 투 샷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습니다.    「 아빠 언제 와?  」 인형 같은 외모로 바라본다면 어느 누가 반하지 않을까요? 동글동글한 얼굴과 순수한 눈망울로 바라보는 심바. 마치 아이컨텍을 하는 듯한 이 사진은 업로드 후에 무려 좋아요 100만 개와 댓글 1만 개 이상이 달리며 박서준 못지않은 인기를 자랑했습니다. 앞으로 심바의 사진이 더 많이 올라왔으면 좋겠네요!   「 이 조합 언제나 환영! 심바 & 연탄  」 BTS 트위터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등장한 심바! 절친으로 알려진 방탄소년단 뷔와 박서준이 ‘개모임’을 가졌는데요.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귀여움으로 마비된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습니다.  치명적인 외모와 사랑스러움으로 무장한 심바와 뷔의 반려견 연탄이의 조합은 정말 매일매일 보고 싶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