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F/W 메이크업 트렌드는 '이것' #1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로 완성한 2019 F/W 메이크업 트렌드 룩 |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조르지오 아르마니,메이크업,메이크업 화보,가을

   ━  AUTUMN VINTAGE    낙엽과 단풍, 햇살과 같은 자연 그대로의 빛바랜 컬러들.     블랙 헤어밴드는 Zara. 디자이너 리프트 파운데이션, 3호를 브러시로 얇게 펴 발라 티아나의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살렸다. 붉게 물든 단풍 컬러의 립 마에스트로, 415 메이플 레드를 입술 전체에 꽉 채워 발라 편안하면서 따스한 가을 햇살을 표현했다. 사용 제품은 모두 Giorgio Armani Beauty.   브로 브러시로 눈썹 앞머리 결을 살리고 아이 콰트로, 02 아방 프리미에 팔레트의 브라운 컬러로 눈썹의 빈 곳을 채웠다. 뷰러로 속눈썹만 컬링하고 아이섀도와 마스카라는 생략했다. 선명한 컬러를 부드럽게 입술 위에 밀착시키는 립 마에스트로, 523 버닝 로즈를 발라 빈티지 무드를 더했다. 사용 제품은 모두 Giorgio Armani Beauty.   버건디 니트 원피스는 Zara. 빈티지한 멀티 컬러 스카프는 Fendi. 영화 <라빠르망> 속 모니카 벨루치를 연상시키는 클래식한 가을 뷰티 룩. 먼저 아이 콰트로, 06 인코그니토 팔레트의 카키 섀도를 눈가 전체와 언더라인에 칠하고, 아이라인 대신 짙은 브라운 컬러 섀도로 눈꼬리와 주변을 한 번 더 터치해 티아나의 깊이 있는 눈매를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차분한 말린 장미 컬러의 립 마에스트로, 206 브릭 레드를 발라 마무리. 사용 제품은 모두 Giorgio Armani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