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서 난리 난 빈티지 쇼핑 계정 3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어린 시절 엄마가 들고 다닌 가방이 예뻐 보인다고요? 빈티지 매력에 빠진 당신을 위한 맞춤 쇼핑 가이드. | 빈티지,쇼핑,빈티지 쇼핑,vintage,vintage bag

@bruant_vintage 인스타그램 90년대 유행했던 디올의 새들 백, 프라다 나일론 백, 펜디 바게트 백까지! 다시 럭셔리 빈티지 열풍이 돌아왔습니다. 하이 브랜드는 한때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디자인에 영감을 받아 새롭게 출시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죠.  그만큼 오리지널 디자인을 찾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빈티지를 판매하는 계정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힙스터들에게 인기 있는 SNS 계정을 소개합니다.     「 #브루앙 빈티지  」     ‘빈티지’ 좀 안다는 힙스터들의 성지 같은 SNS 계정입니다. 감각적인 이미지와 지금 딱 유행하는 갖고 싶은 제품들만 바잉하는 'bruant vintage' 입니다. 이미지를 보고 있으면 당장에라도 사고 싶은 마음이 솟아나는데요. SNS 계정에 공지한 시간에만 판매하며 눈 깜짝할 사이에 전 제품 '솔드 아웃'이 된답니다! 센스 있는 빈티지 제품을 구매하고 싶다면 당장 팔로우는 필수.     「 #라 레트로  」     빈티지 입문자들에게 좋은 소식! 럭셔리 브랜드 아이템부터 리빙, 주얼리 등 소장 가치 있는 모든 빈티지한 아이템을 만나고 싶을 땐, 'laretro'에 들러보세요.  합정동에 셀렉 숍도 자리하고 있어 실제로 아이템을 보고 만지며 느낄 수 있답니다. 근처에 맛집과 힙 플레이스도 많아 주말 나들이 코스로 제격입니다.    「 #For She Vintage  」     빈티지 백을 구매하고 싶다면? 'for she vintage' 계정을 추천합니다. 오로지 럭셔리 빈티지 아이템만 판매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어 보는 재미가 꽤 쏠쏠하답니다. 단, 이 SNS 계정도 순식간에 판매가 완료되니 언제나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