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선미의 나비

8월 27일 컴백을 앞둔 선미의 나비 사랑.

BYELLE2019.08.26
 
@miyayeah@miyayeah
월드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돌아온 선미가 컴백을 알렸어요. 3월 발표한 ‘누아르’에 이어 약 5개월 만의 컴백이죠. ‘사이렌’, ‘주인공’, ‘가시나' 등 발표하는 앨범마다 개성 있는 퍼포먼스와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여 화제를 불러일으켰어요. 이번엔 또 어떤 것으로 세상을 놀라게 할지 궁금한 건 너무나 당연한 일. 그녀가 공개한 티저 이미지엔 활짝 날개를 편 나비들이 등장합니다. 나비와 선미는 대체 무슨 사이일까요?
 
@miyayeah@miyayeah
사실 선미는 얼마 전부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비를 조금씩 등장시켜 왔어요. 그녀의 손목과 쇄골 아래 살포시 앉은 섬세한 나비 타투가 보이시나요? 무대 위에서 화려한 퍼포머로서의 선미와 나비의 이미지가 어딘지 닮은 것 같지 않나요? 선미는 자신의 몸에 새길 만큼 나비를 사랑하나 봅니다.
 
@miyayeah@miyayeah
선미의 데일리 룩에서도 종종 나비 모티프를 찾을 수 있어요. 신곡 안무를 연습한 후 그녀는 노란 나비 프린트의 티셔츠를 입고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는 것으로 퇴근의 기쁨을 표현했어요. 또 월드 투어 중엔 그녀의 손목 타투와 닮은 빨간 나비 패턴의 티셔츠를 입은 모습이 포착됐어요.  
 
@miyayeah@miyayeah
그녀는 어쩌면 오래전부터 나비를 통해 우리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었는지 몰라요. 지난달 열린 포세이돈 워터 뮤직 페스티벌에서 나비 패턴이 가득한 새빨간 톱을 입고 무대에 올랐거든요.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나비 모티프는 내일 공개될 선미의 신곡과 어떤 상관관계가 있는 걸까요? 아니면 단순히 선미 개인의 취향이 반영된 것일까요? 무척이나 궁금하고 기대되는 마음으로 내일을 기다려 봅니다. 

Keyword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정미나 (130 collective)
  • 사진 선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