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은 너로 정했다! 소장각 양말 맛집 3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추석 선물, 조금 이르다구요? 고운 색감과 독특한 디자인이 가미된 양말을 보면 생각이 달라질걸요? 다가오는 가을, 없어서는 안 될 패션 템 양말 미리 보기. | 양말,소장각 양말,양말 추천,양말 브랜드 추천,양말 브랜드

소장 가치는 있지만 돈 주고 사자니 부담스럽고 안 사자니 너무 예쁜 애매한 아이템이 꼭 하나씩 있기 마련이죠. 이번 추석 선물로 소개할 아이템도 포함될 것 같군요. 아까워서 신을 수 없는 양말을 소개할게요. 원래 이런 아이템이 선물용으로 제격인 거 다들 아시죠?    「 #컬러맛집 #한국테마 」 팬톤 양말 ‘올해의 컬러’로 유명한 색채 연구소 & 전문 기업 펜톤이 한국에서 ‘팬톤 삭스’를 론칭합니다. 양말로 개성을 드러내는 패피들에게는 아주 반가운 소식인데요. 2019 S/S와 F/W 리포트를 기반으로 31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한국과 협업하며 ‘한가위’, ‘경복궁’ 등 한국적인 컬러를 담은 세트도 출시된다고 하니 선물용으로 손색없군요. 현재 텀블벅에서 펀딩을 진행 중이니 양말 덕후들은 놓치지 마세요.    「 #아티스틱 #소장각  」 본 메종 by SOCKSTAZ  한폭의 그림을 양말 안에 담았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정성을 쏟아 넣은 브랜드 본 메종입니다. 아티스틱한 컬렉션 전개로 양말 마니아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고 있죠. 유니크한 디자인을 보고 있자니 소장 욕구가 마구 오르지만, 막상 구매하면 아까워서 신지 못할 것 같네요.  직구로만 가능하던 본 메종이 한국에 정식 수입처가 생겼답니다. 이제 배송비를 아낄 수 있겠군요. 구매는 이곳에서 가능합니다.    「 #소녀감성 #컬래버레이션 」 삭스어필  ‘양말 브랜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아닐까 하는데요. 바로 브랜드 삭스 어필입니다. 베이직한 라인부터 다양한 작가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여 항상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올가을에는 일러스트레이터 롬(Rom) 작가와 협업하여 아름다움을 듬뿍 담은 양말 시리즈를 출시했네요. 빈티지 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들이 눈길을 사로잡는군요. 구매는 이곳에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