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유방암 의식향상 캠페인 | 엘르코리아 (ELLE KOREA)

1992년에 시작되어 올해 18주년을 맞이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유방암 의식향상 캠페인 핑크리본. 더 이상 숨겨야 할 질병이 아닌 유방암 의식향상 캠페인에 참여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 핑크리본 로고가 새겨진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구입하는 것 만으로도 충분하다. ::핑크리본, 에스티 로더, 유방암, 리미티드 에디션, 크리니크, 아베다,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랩 시리즈, 오리진스, 굿스킨 랩스,엘르,엣진,elle.co.kr :: | ::핑크리본,에스티 로더,유방암,리미티드 에디션,크리니크

올해 18주년을 맞이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유방암 의식향상 캠페인 핑크리본은 많은 여성들에게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 여성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기여 하고 있다. 11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랜드마크 일루미네이션 여성들에게 유방암이라는 질병의 조기 발견과 빠른 치료의 필요성을 더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전 세계 곳곳의 기념물에 핑크빛의 조명을 밝게 비춰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 글로벌 랜드마크 일루미네이션. 캠페인의 창시자인 에블린 로더와 대표모델 엘리자베스 헐리. 매 해 함께 전세계를 순회하며 여성들에게 유방암 검진 의식 향상을 끊임없이 이끌어 내고 랜드 마크를 조명하는 등 큰 업적을 남기고 있다. 1 매년 10월 유방암 의식향상 캠페인이 시작되는 동시에 함께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 수익금의 일부는 유방암 연구 재단에 기부되고 있다. 핑크 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입하여 간접적으로 나마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것.2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마이클 톰슨이 촬영한 BCA캠페인 비쥬얼 1 미니 사이즈로 들어 있어 휴대가 간편한 3가지 색상의 크리니크 핑크 립글로즈 키 체인. 3만5천원, 크리니크.2 강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빠르게 재생 시켜주는 크림. 32만원, 라메르.3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는 100% 무향 로션. 5만7천원, 크리니크.4 발색력이 뛰어난 립스틱의 장점과 촉촉한 립글로스의 장점을 동시에 지닌 립스틱. 3만6천원, 에스티로더.5 순수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향수. 32만원, DKNY6 건조한 손을 보호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핸드크림. 4만원, 아베다.7 정신을 맑게 해주는 센서리 테라피. 1만8천원,오리진스.8 아이섀도와 하이라이터로 동시 사용 가능한 쉬머브릭. 6만5천원, 바비브라운.9 피부를 지속적으로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로션. 6만3천원, 랩시리즈.10 주름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토탈 페이스 세트. 각 5만8천원,6만원.11 붉은기를 잡아주고 진정 기능이 뛰어난 수딩 크림.9만원, 달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