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멎주의! 덕통사고 유발자 #류준열 편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남다른 사복 센스로 여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배우 류준열.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그의 매력에 빠질 시간! | 류준열,남친룩,남친짤,남친패션,OOTD

뛰어난 연기력과 감각적인 사복 패션으로 우리의 마음을 씹어먹는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류준열!  그의 연관 검색어로 ‘류준열 패션’이 뜰 정도로 남친 룩의 도덕책과 같은 존재죠. 인스타그램에서 발굴한 류준열 남친 짤, 혼자 보기 아까워서 대방출합니다.   남친! 이렇게만 입어주라   「 베이식 아이템으로 승부  」 자고로 남자 스타일링은 베이식 아이템의 적절한 활용에서 시작됩니다. 류준열의 화이트 티셔츠를 활용하는 센스를 주목하세요. 툭 떨어지는 스트레이트 핏의 팬츠에도, 심플한 블랙 재킷에도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하고 있어요. 스니커즈와 시계, 캡, 선글라스 등 적절한 액세서리 매치로 남자 버전 ‘꾸안꾸’ 센스를 선보이는 류준열에게 박수를! 남자친구의 안타까운 패션이 고민이라면 지금 당장 류준열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게 해보세요.    「 모자 덕후  」 류준열은 모자 덕후인가 봅니다. 거의 모든 사복 패션에 모자를 쓰고 등장하죠. 볼 캡과 버킷 햇 두 종류를 즐겨 쓰는데, 모자의 컬러는 과하지 않은 네이비나 블랙이 대부분이에요.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위한 탁월한 초이스! 티셔츠와 팬츠 조합의 평범한 룩에 조미료같이 맛을 더하는 모자 사용의 적절한 예로 인정?   「 컬러 '빨’ 받는 남자 」 그는 옷 잘 입는 남자답게 컬러와 패턴 선택에도 두려움이 없습니다. 핑크, 레드, 그린 등 원색적인 컬러도 자유자재로 사용하죠. 그뿐 아니라 볼드한 스트라이프와 체크 같은 패턴 아이템도 적극적으로 활용해요. 그런데도 거부감이 들지 않는 이유는? ‘어깨 빨’ 살리는 오버사이즈 상의에 강렬한 컬러나 패턴을 사용하고 하의는 무난한 것을 선택하는 자신만의 패션 공식에 답이 있습니다. 바지 아래 슬쩍 보이는 양말을 선택하는 센스도 눈여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