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집사' 매력 뿜! 설리 반려 묘 고블린의 심쿵 모음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좋아하면 닮는다? 매력마저 닮아가는 설리의 반려 묘 고블린을 소개합니다 | 설리,설리 반려묘,고블린,Sulli,jelly_jilli

설리 반려 묘 고블린_설리 인스타그램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는 “반려동물은 보호자의 성격을 닮는다.”라고 합니다.  그래서일까요? 자유분방하고 톡톡 튀는 매력의 소유자 설리의 반려묘 고블린도 날이 갈수록 주인의 매력을 닮아가는 것 같군요.   고블린은 스핑크스 품종으로 털이 거의 없는 대신 주름이 자리 잡고 있는데요, 독특한 외모로 대체 불가한 매력을 갖고 있답니다. 만능 엔터테이너 설리와 함께한 순간부터 때론 도도하고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모습까지! 분위기 넘치는 일상을 모아봤어요.    「 설리 & 고블린 #최신근황 」 「 안 본 척하기는! 」 환상 케미를 자랑하는 설리와 고블린의 유쾌한 모멘트! 설리가 오랜만에 고블린과 함께한 사진을 SNS에 공개했습니다.  ‘안 본 척하기는’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올라온 못 본척하는 고블린의 모습. 너무 귀엽지 않나요?    「 #우아 #도도 #귀염 」 「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워 고! 블린! 」 고고하게 서 있는 모습부터 곤히 자는 모습까지. 사랑스러움 그 자체. 호불호 갈리는 외모로 설리의 SNS에 처음 공개되었을 때도 뜨거운 화제였는데요. 하지만 보면 볼수록 출구 없는 고블린의 매력에 헤어 나올 수가 없네요.     「 #매력뿜뿜   」 「 설리와 고블린의 행복한 시간 」 함께일 때 더 보기 좋은 집사 설리와 고블린. 유니크한 고블린과 당당한 애티튜드의 설리가 함께 있으니 매력이 흐르다 못해 철철 넘치는군요.  지난 6월 첫 솔로 싱글앨범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만나는 자리에서 고블린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 #혼자놀기고수  」 혼나 놀기의 진수를 보여주는 듯싶더니? 순식간에 다른 곳으로 가버리는군요. 이 짧은 영상은 1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는 사실! 설리의 인기만큼 고블린의 인기도 엄청나다는 걸 알 수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