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꾸안꾸 8만원대이하 현실적인 스니커즈 4

어글리 스니커즈? No! 입소문 자자한 8만원대이하 스니커즈 쇼핑하기.

BYELLE2019.08.16
아직도 어글리 스니커즈가 대세라고 생각하시나요? No! No! 데일리로 신기 좋은 현실적인 스니커즈들이 대세라면 'REAL' 대세에요.!
 
모델 아멜리에(Amalie)가 게시한 인스타그램 사진처럼, 여리여리한 매력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착한 가격, 디자인까지 훌륭한 가성비 좋은 스니커즈가 정말 많답니다. 그래서 특별한 마케팅 없이 입소문으로 보장된 제품들을 엄선했어요. 패션 에디터가 추천하는 8만원대 이하, 정말 괜찮은 스니커즈 모음!

 
 

6FT

4IN 화이트 스니커즈, 6만9천원.
sixft.co.kr
화이트 스니커즈는 6만9천원, 6FT.화이트 스니커즈는 6만9천원, 6FT.화이트 스니커즈는 6만9천원, 6FT.
 
식스핏의 화이트 스니커즈는 입소문이 자자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이에요. 오리지널 소가죽을 사용하고, 발이 작아 보이는 디자인이지만 무려 5.5cm의 키 높이 깔창이 숨어있어요! 40가지가 넘는 수제화 공정으로 꼼꼼한 마무리가 특징인데, 심지어 6만9천원이라는 착한 가격까지! 두 번, 세 번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BMS France 

시티 러너 파리 니트 스니커즈 GEZH185_64, 7만9천원.
bmsfr.com
시티 러너 'PARIS KNIT' 스니커즈는 7만9천원, Bmsfrance.시티 러너 'PARIS KNIT' 스니커즈는 7만9천원, Bmsfrance.시티 러너 'PARIS KNIT' 스니커즈는 7만9천원, Bmsfrance.시티 러너 'PARIS KNIT' 스니커즈는 7만9천원, Bmsfrance.
 
BMS 프랑스의 니트 스니커즈! 이런 종류의 스니커즈는 특별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지만 자칫 잘못 고르면 다리 라인을 '통통'하게 만들 수 있어요. 그런데도, 이 시티 러너 스니커즈를 추천하는 이유! 전체적으로 높이가 낮은 로우 사이드이면서, 발목이 드러나도록 컷아웃 된 디자인이 각선미를 돋보이게 해주기 때문이죠.. 데님에도 좋지만 원피스 한장과도 정말 잘 어울리겠죠?
 
 

23-65

23.65의 V2 러닝화 핑크 컬러, 8만 9천원. 
23-65.com
스포티한 디자인의 'ARON' 스니커즈는 8만9천원, 23.65.스포티한 디자인의 'ARON' 스니커즈는 8만9천원, 23.65.스포티한 디자인의 'ARON' 스니커즈는 8만9천원, 23.65.스포티한 디자인의 'ARON' 스니커즈는 8만9천원, 23.65.
 
23.65의 V2 스니커즈는 섬세한 디테일과 색다른 소재가 포인트예요. 재입고를 부르는 23.65의 스니커즈들 사이에서 준비한 회심의 야심작이죠. 어글리 스니커즈의 투박한 매력을 소녀 감성으로 표현했어요. 무겁거나 과하지 않은 디자인에 핑크 컬러가 곁들여져 더욱 매력적이죠. 4.5cm의 키 높이도 절묘하게 숨어 있답니다.
 
 

J.Daul

스퍼브 레더 화이트 JD00, 7만7천원.
eosincheo.com
제이다울 '스퍼브' 레더 스니커즈는 7만7천원, J.Daul.제이다울 '스퍼브' 레더 스니커즈는 7만7천원, J.Daul.제이다울 '스퍼브' 레더 스니커즈는 7만7천원, J.Daul.제이다울 '스퍼브' 레더 스니커즈는 7만7천원, J.Daul.
 
제이다울의 스퍼브 레더 화이트 스니커즈는 꾸준한 '인기템'이에요. 1백개 이상의 상품 후기가 이를 증명한답니다. 끈을 바짝 조여 묶어 날렵한 실루엣은 키를 더 커 보이게 하는 효과도 있어요.
 
 
@BellaHadid@GigiHadid@HailyBiber
잘 고른 스니커즈 한 켤레는 지금부터 가을까지 활용도 만점이죠. 벨라 하디드의 룩처럼 화이트 스니커즈는 원피스와도 찰떡이고, 지지 하디드처럼 에슬레져 스타일은 두말할 것도 없죠. 나이키 x 사카이의 컬래버레이션 컬러 스니커즈를 데님 오버롤즈와 매치한 헤일리 비버의 룩도 훌륭하죠? 꾸민 듯 안꾸민 듯, '꾸안꾸' 스타일로는 스니커즈가 제격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