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천외! 패션 브랜드에서 출시한 독특한 아이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오프너부터 라이터 케이스까지. 생활잡화를 접수한 럭셔리 브랜드의 유니크한 아이템! | 오프화이트,베트멍,엠부시,독특한 아이템,특이한 아이템

쓸모없지만 갖고 싶은 아이템은 누구에게나 있죠? 특히 정성을 다해 이쁜 제품을 선보이는 럭셔리 브랜드에서 선보일 때면, 더욱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데요. 딱히 없어도 괜찮지만,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아이템을 소개할게요.    「 #AMBUSH 」 「 라이터 케이스  」 신박한 디자인의 네크리스는 근사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죠? 그날의 기분에 따라 라이터의 디자인과 컬러를 다르게 넣으면 개성 넘치는 ‘잇’템 등극. 평범한 네크리스가 질린다면? 이곳에서 구매 가능.   「 #Off-White™ 」 「 패션 클립  」 오프 화이트에서 시그니처 컬러를 사용해 브랜드 시그니처인 클립을 출시했습니다.  주로 백 장식으로 사용된 클립을 단독으로 출시했군요. 클립 중심엔 브랜드 로고가 새겨져 있네요. 아이코닉 한 로고가 새겨졌을 뿐인데 소장하고 싶은 욕심이 생기는군요. 클립은 해외 직구 사이트 ssence 에서 판매 중입니다.   「 #Off-White™ 」 「 오프너 키링  」 키링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귀여운 디자인이라면 흥미가 생기길 마련이죠. 오프 화이트에서 실용적인 ‘오프너’키링을 선보였습니다. 거리에서 맥주를 마시며 낭만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딱 이군요. 이곳에서 구매 가능.    「 #vetements 」 「 수갑 뱅글  」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는 브랜드 베트멍의 수갑 뱅글을 소개합니다. 수갑에 영감 받아 탄생한 뱅글을 착용하는 순간 스웨그 넘치는 아이콘 등극! 단, 양손에 착용하는 건 실제 수갑을 차는 듯한 오해를 일으킬 수 있으니 피하는 게 좋겠죠? 심플하지만 임팩트 있는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다면 이곳에서 구매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