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기상천외! 패션 브랜드에서 출시한 독특한 아이템

오프너부터 라이터 케이스까지. 생활잡화를 접수한 럭셔리 브랜드의 유니크한 아이템!

BYELLE2019.08.16
쓸모없지만 갖고 싶은 아이템은 누구에게나 있죠? 특히 정성을 다해 이쁜 제품을 선보이는 럭셔리 브랜드에서 선보일 때면, 더욱더 매력적으로 느껴지는데요. 딱히 없어도 괜찮지만,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아이템을 소개할게요. 
 

#AMBUSH

라이터 케이스 

신박한 디자인의 네크리스는 근사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죠? 
그날의 기분에 따라 라이터의 디자인과 컬러를 다르게 넣으면 개성 넘치는 ‘잇’템 등극. 평범한 네크리스가 질린다면? 이곳에서 구매 가능.

 

#Off-White™

패션 클립 

오프 화이트에서 시그니처 컬러를 사용해 브랜드 시그니처인 클립을 출시했습니다. 
주로 백 장식으로 사용된 클립을 단독으로 출시했군요. 클립 중심엔 브랜드 로고가 새겨져 있네요. 
아이코닉 한 로고가 새겨졌을 뿐인데 소장하고 싶은 욕심이 생기는군요. 클립은 해외 직구 사이트 ssence 에서 판매 중입니다.

 

#Off-White™

오프너 키링 

키링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귀여운 디자인이라면 흥미가 생기길 마련이죠. 오프 화이트에서 실용적인 ‘오프너’키링을 선보였습니다. 거리에서 맥주를 마시며 낭만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딱 이군요. 이곳에서 구매 가능. 
 

#vetements

수갑 뱅글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는 브랜드 베트멍의 수갑 뱅글을 소개합니다. 수갑에 영감 받아 탄생한 뱅글을 착용하는 순간 스웨그 넘치는 아이콘 등극! 단, 양손에 착용하는 건 실제 수갑을 차는 듯한 오해를 일으킬 수 있으니 피하는 게 좋겠죠? 심플하지만 임팩트 있는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다면 이곳에서 구매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