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마리의 토끼를 완벽히 잡은 듯하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강렬한 컬러의 디지털 프린트와 클래식 무드의 자수 패턴이 조화를 이룬다면? 2010 데다 컬렉션은 이 두 마리의 토끼를 완벽히 잡은 듯하다. ::강렬한,클래식한,고전적인,호텔,집,펜션,카페,평상,집,파티,모임,유앤어스,디지털 프린트,자수,패턴,엘르데코레이션,엘르,엣진,elle.co.kr:: | ::강렬한,클래식한,고전적인,호텔,집

강렬한 컬러의 디지털 프린트와 클래식 무드의 자수 패턴이 조화를 이룬다면? 2010 데다 컬렉션은 이 두 마리의 토끼를 완벽히 잡은 듯하다. 눈에 띄는 신제품 ‘아트워크(Artwork)’는 3 10센티미터에 이르는 대담한 크기의 이카트(Ikat 중앙 아시아 쪽의 전통 패턴) 패턴이 리넨 위로 반복되며, 인디고 블루, 초콜릿, 골드, 실버 등의 비비드한 멀티컬러는 이 전통 문양을 오히려 모던하게 만들고 있다. 장식적인 무어리시 패턴이 돋보이는 ‘카사블랑카(Casablanca)’ 역시 내추럴한 리넨 위에 밍크, 인디고 블루, 골드 등의 컬러를 조합하여 고전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완성한 제품. 유앤어스에서 수입 판매. 02-547-8009*자세한 내용은 엘르 데코 본지 10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