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aeyeon_ss

화이트 리넨 셔츠는 서머 에센셜 아이템이죠. 패션 블로거 까미유 샤리에르는 베이식 아이템인 리넨 셔츠를 선택했어요. 셔츠의 단추를 과감하게 풀고 소매를 돌돌 말아 올린 뒤 매듭 디테일의 쇼츠와 매치해 평범함을 거부하고 있죠. 볼 셰이프 백과 앵 클 스트랩 샌들로 트렌디함을 추가한 그녀의 스타일 내공이 느껴지시나요?

데님팬츠와 화이트 리넨 블라우스의 조합은 100%의 성공률을 자랑합니다. 너무 뻔하다고요? 그렇다면 우리의 곰 언니 아이비의 거울 셀카 속에 힌트가 있어요. 비비드한 컬러의 스퀘어 토 샌들처럼 트렌디한 아이템을 추가하는 거죠.

발목까지 내려오는 와이드 팬츠도 리넨 소재로 고르면 시원하게 입을 수 있어요. 인플루언서 루시 윌리엄스처럼 화이트칼라 의 와이드 팬츠를 고르면 무겁고 답답하긴커녕 멋스러워 보이죠. 여기에 배가 살짝 드러나는 크롭트 블라우스와 네트 백을 더해 여름 친화적인 스타일 완성!

순수한 매력의 배우 정소민은 자신의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할 라벤더 컬러의 리넨 블라우스로 사랑스러움을 추가했어요. 독특한 네크 라인과 빅 버튼으로 복고 ‘갬성’ 추가한 블라우스는 데이트 룩으로도 활용 만점이겠죠?

답답함은 이제 그만. 오피스 룩도 리넨 소재로 고르면 덥지 않아요! 에바 첸처럼 리넨 투피스 룩을 활용한다면 격식과 스타일 모두를 잡을 수 있죠. 톤온톤 컬러 매치로 백과 슈즈까지 더해지니 완벽한 출근 룩 완성되었네요.

배우 차정원은 반려견 로지와 함께하는 일상에서 모던한 리넨 재킷을 선택했네요. 어깨가 넓고 힙 라인을 덮는 오버사이즈 핏이라 더 스타일리시하게 보여요. 여름 재킷 스타일이 궁금하다면 그녀의 데일리 룩을 참고해보세요.

휴양지에선 원피스가 갑! 가볍고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기까지 하거든요. 평소 걸리시한 룩을 즐긴다면 패션 블로거 제시 부시의 룩을 참고하세요. 풍성한 퍼프 소매의 미니 원피스가 로맨틱하죠? 챙이 넓은 스트로 해트와 함께라면 휴양지 패션으로 200점 만점입니다.

여행지에서 인생 사진 건지는 꿀팁, 바로 여기 있습니다. 모델 황세온의 ‘너만 보인단 말이야~’ 사진의 핵심은 시원한 블루 컬러에 있습니다. 화려한 주얼리 하나 없어도 완벽하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