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스’ 방부제 미모 임수정 패션 7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이 언니가 41세라고요? 얼마 전 종방한 드라마 '검블유'의 청순한 오피스 룩부터 사랑스러운 일상 스타일까지 소개할게요. | 임수정,임수정 데일리룩,임수정 인스타그램,임수정 검블유,임수정 스타일링

임수정 인스타그램 촉촉한 눈망울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남심과 여심 모두 저격한 임수정. 얼마 전 종방한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걸크러시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죠. 배타미의 오피스 룩은 일상 속에서도 따라 하고 싶은 스타일로 드라마가 끝난 지금까지도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인생 캐릭터로 등극한 배타미 패션부터 매력 넘치는 임수정의 내추럴한 일상까지. 지금 만나보세요!   「 No. 1 체크 스커트로 러블리 지수 업!  」 맛있는 음식 앞에서 즐거워 보이는 임수정의 리얼웨이룩! 베이직한 검정 블라우스에 체크 스커트와 빈티지한 벨트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과하지 않은 스타일링으로 주말 나들이나 데이트 룩으로 시도해보는 건 어때요?    「 No. 2 여름 컬러 블루 & 화이트의 청순한 조합 」 특별한 약속이 있는 날엔 임수정의 룩을 참고해봐요. 퍼프소매의 셔츠에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여 우아하면서도 활동성을 살린 센스를 엿볼 수 있군요. 스타일에 고급스러움을 높여줄 모던한 핸드백을 들어주면 완성! 가방은 지방시   「 No. 3 가을엔 빈티지 무드로! 레트로한 데님과 레오파드 슈즈의 매치   」 내추럴한 헤어에 컬러가 예쁜 재킷과 데님팬츠의 조합. 멋진 빈티지 걸을 완성한 임수정. 캐주얼한 차림에 레오파드 슈즈를 매치해 감각적인 포인트를 놓치지 않았군요. 캐주얼 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링을 원한다면, 스니커즈 대신 슈즈를 매치하는 것도 좋은 팁! 재킷은 타임    「 No. 4 꾸.안.꾸 스타일의 정석. 벨트로 포인트 주기  」 드라마 ‘검블유’의 종방연 현장에 등장한 임수정. 실제 배타미를 연상케 하는 임수정의 꾸.안.꾸 스타일링!  베이직한 셔츠의 단추를 불어 자연스럽게 연출한 뒤 벨트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셔츠를 근사하게 입고 싶다면 임수정처럼 단추를 푸르고 팔 부분을 무심하게 접어 올려주세요! 셔츠는 베니토    「 No. 5 파스텔컬러 수트로 근사한 오피스룩 완성!  」 걸크러시 3인방 등장! 드라마에서 멋진 열연을 펼친 배우들의 단체 샷. 그중 임수정의 수트 룩이 시선을 사로잡는군요. 더운 여름에도 근사한 오피스 룩을 놓칠 수 없다면? 파스텔컬러로 포인트를 더해봐요. 단 무더운 날씨에는 이너를 슬립으로 대체할 것! 수트 재킷 팬츠 모두 미샤    「 No. 6 포카리 스웨트가 생각나는 슬립 드레스 룩  」 베이직한 슬립 드레스로 해변 룩을 선보인 임수정. 하늘하늘한 원피스에 스포티한 샌들을 매치해 실용적인 룩을 연출했네요. 멋진 풍경 앞에 있으니 청량함이 여기까지 느껴지지 않나요? 원피스는 그레이양    「 No. 7 자연으로 피크닉을 나갈 땐? 올 블랙으로 심플하게  」 심플한 올 블랙 차림으로 피크닉을 즐기는 임수정.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그녀의 데일리룩은 캐주얼함 그 자체인데요. 햇빛을 완벽 차단하려는 듯 넓은 챙의 플로피 햇이 눈에 띄는군요. 자칫 과할 수 있는 모자를 심플한 블랙 룩에 매치하여 청순하게 소화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