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유 인스타그램
깜찍한 외모와 하얀 털, 우아한 자태로 SNS 10만 팔로우를 거느리며 크러쉬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죠. 중독성 있는 가사의 '크러쉬 - 우아해'는 반려견 두유를 생각하며 직접 가사를 썼다고 하는데요, 두유를 향한 애정 가득한 마음이 정말 각별하게 느껴지네요.
크러쉬를 ‘두유 바보’로 만든 반려견 신두유의 매력 속으로 함께 빠져볼까요?
두유 인스타그램 Best Of Best 영상
'주인이 사라지는 마술'을 계속 실패하는 크러쉬를 본 두유의 반응
'나는 우리 아빠가 음악 하길 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쩜 이렇게 모든 게 허술할까 싶어요.'라는 코멘트와 #뛰어가는거다보여 #외면 #몇번을하는거야 #놀라는척해줘야하나 해시태그를 남기며, 냉담한 반응을 보인 두유. 누구보다 재빠르게 뛰어가는 크러쉬와 '무반응' 두유의 조화로 업로드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죠. 고모의 웃음소리도 킬 포 중 하나!
팔랑팔랑 날아갈 것 같은 두유 귀털기!
빠른 속도로 머리를 쓰다듬으며 팔랑팔랑 개인기를 선보이는 두유. 해맑은 표정과 금방이라도 날아갈 것 같은 귀가 정말 ‘귀엽다’라는 말로밖에 표현이 안 되는군요.
영상을 본 두유의 팬들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짤’, ‘너무 귀여워서 저장했어요’라고 댓글을 남기며 가장 인기 있는 게시물로 등극했습니다!
여름맞이 두유의 물놀이
오랜만에 물놀이가 걱정되는지 크러쉬는 계속 두유가 괜찮은지 살피고 있는 모습이죠? 그런 아빠가 귀찮은 듯 두유는 계속 수영을 하고 싶어 하는군요. 두유 인스타그램 관람 꿀팁! 직접 두유로 빙의한 코멘트를 놓치지 마세요!
















아빠와 함께한 셀카부터 자다 일어난 모습, 산책하는 모습, 인형 탈을 쓴 깜찍한 모습까지! 두유의 SNS 속 엄마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귀여운 두부의 일상 사진을 모아봤어요.
동네 목욕탕에서 '엘르'가 두유 아빠를 만난 사연은? 궁금하다면 이곳에서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