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과 아이 메이크업의 환상적인 콜라보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다가오는 F/W 시즌. 엉뚱하지만 매력적인 안경과 이에 밸런스를 맞춘 메이크업을 만나보자. | 화보,뷰티화보,안경,메이크업

RETRO VIBES   엄마 옷장에서 꺼낸 빈티지 감성. (서희) 햇볕에 그을린 듯 건강한 피부는 Stila 컨버터블 컬러, 거베라로 앞 광대뼈를 쓸어 연출했다. 얼굴 전체에 흩뿌려진 주근깨는 Bobbi Brown 아이섀도, 카멜과 토프를 면봉에 묻혀 불규칙하게 터치한 것. 눈가는 피치 브라운 컬러의 Addiction 더 블러시, 009로 은은한 색감을 더했다. 차분한 입술은 Bobbi Brown 크러쉬드 립 칼라, 루비를 바른 것.   (스완) 눈가와 볼에 RMK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스 N, 10 오렌지를 넓게 발라 화사함을 부여했다. 주근깨는 마찬가지로 Bobbi Brown 아이섀도, 카멜과 토프로 연출. MLBB 립은 Nars 벨벳 립 펜슬, 인트리깅으로 물들였다.   서희가 쓴 캐츠 아이 안경은 Prada by Luxottica. 블라우스는 Claudie Pierlot. 펜던트 목걸이와 진주 목걸이는 모두 S by S.sil. 체인 네크리스는 Bershka. 스완이 쓴 캐츠 아이 안경은 Prada by Luxottica. 보머 재킷은 MSGM by hanstyle.com. 세라믹과 구슬을 엮은 목걸이는 Fruta.조개 목걸이는 Gemma Alus. OFFICE LADY 안경 너머의 날 선 눈빛. 빛나는 피부는 Chanel 바움 에쌍씨엘, 트렌스페어런트를 T존과 광대뼈, 턱 끝에 두드려 입체감을 주었다. 상대를 제압하는 눈매는 RMK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스 N, 14 소프트 피치를 넓게 바른 다음 Shu Uemura 글로우 온, M 345를 덧발라 움푹 팬 아이홀을 강조했다. 정교하게 컬링된 속눈썹은 Vdivov 아이컷 마스카라를 한 올 한 올 꼼꼼히 바른 것. 깨문 듯 번진 베리 립은 Nars 벨벳 매트 립 펜슬, 팔레 로얄을 채운 다음 Lancôme 마드모아젤 샤인, 368을 입술 안쪽에 거칠게 얹었다.   애비에이터 선글라스는 Muzik.   I’M A NERD 도무지 미워할 수 없는 천덕꾸러기. 세상에 별 관심 없는 듯한 눈매는 탠 핑크 컬러의 Nars 블러쉬, 매들리를 넓게 발라 음영감을 부여한 뒤 MAC 프로 롱웨어 플루이드 라인, 블랙트랙을 점막을 제외한 언더라인에만 발라 동그란 눈이 더욱 처져 보이도록 강조했다. 장밋빛 볼은 Nars 새틴 립 펜슬, 데스칸소를 중앙부터 가볍게 터치하고 뾰로통한 입술은 Nars 벨벳 립 펜슬, 발키리를 밀착시켜 완성.   레오퍼드 패턴의 오버사이즈 안경은 Projektprodukt. 체크 셔츠는 Dunst. 스웨터는 N˚21.   PARTY TONIGHT 쿵짝쿵짝 비트에 맞춰 춤을! 시선을 사로잡는 눈매는 Shu Uemura 글로우 온, CM 220을 어퍼라인을 제외한 채 눈썹 아래까지 진하게 바르고 Too Cool For Scool 아트클래스 아티스트리 C컬 래시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또렷하게 만들었다. 볼 윗부분은 아이 메이크업과 대비되는 복숭아색의 Nars 블러쉬, 파이널 컷을 여러 번 반복해 바른 것. 보드라운 입술은 MAC 파우더 키스, 멀 잇 오버로 마무리했다.   라운드 프레임의 안경은 Projektprodukt. 후디드 티셔츠는 Moschino. 이어링은 Ille lan. SPORTY CHIC   가까운 공원으로 소풍 가는 날. 프레임이 작아 더욱 도드라지는 눈가에는 Shu Uemura 글로우 온,M 336을 눈썹 바로 아래까지 넓게 그러데이션해 깊이를 주었다. 햇빛을 받은 듯 붉게 상기된 뺨은 Dior 루즈 블러쉬, 080 레드 스마일을 역삼각형 모양으로 두드린 다음 브러시에 남은 양으로 턱까지 쓸어 통일감을 부여. 입술은 Bobbi Brown 크리스탈 립글로스로 촉촉하게 연출했다.   굴곡 없이 납작한 플랫 바 형태의 안경은 Gentle Monster. 웨스턴 셔츠는 Calvin Klein Je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