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을 지키는 아름다운 서약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의 2010년 슬로건은 ‘만나서, 이야기하고, 이겨내세요’. ::유방암,캠페인,행사장,평상,행사,기념일,마이클 톰슨,핑크리본, 핑크마라톤, 에스티 로더,바비 브라운,크리니크,아베다,오리진스,에스티로더,엘르걸,엘르,엣진,elle.co.kr:: | ::유방암,캠페인,행사장,평상,행사

1 마이클 톰슨이 촬영한 2010년 BCA 캠페인 비주얼. 2 전 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진행되는 핑크 일루미네이션. 에스티 로더 그룹에서 출시한 핑크 리미티드 제품들.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의 2010년 슬로건은 ‘만나서, 이야기하고, 이겨내세요’.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마이클 톰슨이 참여한 이번 광고는 여성이 가슴에 손을 얹고 서약을 하는 비주얼을 통해 백 마디 말보다 한 장의 사진이 갖는 파워를 실감케 해준다. 또 세계 전역에 퍼져 있는 200개의 랜드 마크를 핑크 불빛으로 장식하고 에스티 로더, 바비 브라운, 크리니크, 아베다, 오리진스 등 에스티 로더 그룹에 속한 다양한 브랜드에서 핑크 리미티드 제품들을 선보임으로써 70여 개국 2억만 명에게 유방암 의식 향상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한다. 아울러 핑크 리본 브로치를 세계 곳곳에 전달하면서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전파해나갈 계획! 이와 관련된 자세한 뉴스들은 www.twitter.com/elcabcac와 www.me2day.net/elcakorea을 통해 꾸준히 업데이트된다. *자세한 내용은 엘르걸 본지 10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