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프 룩은 무궁무진한 활용이 가능하니까 | 엘르코리아 (ELLE KOREA)

화려한 프린트와 리치한 컬러감으로 무장한 스카프는 룩을 생동감 넘치게 만드는 일등공신. 이를 목에만 두를 필요는 없다. 어디에, 어떻게 두르느냐에 따라 무궁무진한 활용이 가능하니까. ::갭, 커밍스텝,펜디 워치 by 갤러리어클락, 루이 비통, 마리아꾸르끼, 에르메스 ,엘르,엣진,elle.co.kr:: | ::갭,커밍스텝,펜디 워치 by 갤러리어클락,루이 비통,마리아꾸르끼

wear like clothes화려한 빅 스카프는 목에 살짝 두르기만 해도 장식적인 효과가 뛰어난 ‘일당백’ 아이템이지만 옷으로 도 활용 가능해 더욱 매력적이다. 사진 속 모델은 목에 두른 빅 스카프를 가슴께에서 X 자로 교차한 후 등 뒤에서 매듭지어 베스트처럼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빅 스카프를 허리선에 맞춰 꼭 맞게 두른 후 트렌디한 얇은 벨트를 둘러주면 스커트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wrap around head스카프를 헤어 액세서리로 활용하는 두 가지 방법. 첫 번째. 스카프를 넓은 두께로 접어 머리 앞쪽으로 두른다. 이는 보헤미안 무드를 연출하기 좋은 스타일로 포인트는 옆부분의 매듭을 얼마나 장식적으로 마무리하느냐는 것! 두 번째. 스카프를 섬세하게 꼬아서 얇게 만들어 진짜 머리띠처럼 둘러준다. 이는 여성스러운 룩에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솔루션이다. tie on your bag클래식한 가방이 득세한 이번 시즌, 심플한 디자인이 싫증날 때면 컬러감이 강한 화려한 스카프를 액세서리처럼 활용해 볼 것. 스카프 한 장만 질끈 묶어도 좋고, 볼드한 참과 장식적인 키 홀더 등을 함께 장식해 블링블링한 무드를 연출해도 좋다. 또 가방 스트랩에 싫증났다면 위트 있게 긴 직사각형의 스카프를 돌돌 말아 대신 활용해 보자. tighten as belt때로는 늘 두르던 가죽 벨트에서 벗어나 스카프로 허리선에 포인트를 주자. 스카프를 적당한 두께로 접어 벨트 대신 활용하면 클래식한 가죽 벨트와는 전혀 다른, 여성적이고도 장식적인 무드가 연출된다. 그 중에서도 살짝 워싱된 1970년대 무드의 데님 팬츠들은 이런 스타일링이 특히 잘 어울리는 아이템. 또 심플한 니트 드레스에 포인트로도 제격이다.*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0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