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한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뉴요커의 일상과 함께한 코치의 2010 F/W 잇 백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전 세계 사람들이 동경하는 꿈의 도시 뉴욕을 상징하는 건 바로 뉴요커.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뉴요커의 일상과 함께한 코치의 2010 F/W 잇 백을 만나보자.:: 엠보시드 파이톤 소피아 백,개더드 레더 소피아 백, 레더 플리티드 사첼 백, 엠보시드 스웨이드 숄더백, 인레이드 C 토트백, 헤리티지 스트라이프 메신저 백, 어텀 스타일,재클린 케네디, 안나 윈투어, 기네스 펠트로, 아메리칸 클래식, 가죽, 페미닌한, 뉴요커, 이지시크, 엘르,엣진, elle.co.kr :: | :: 엠보시드 파이톤 소피아 백,개더드 레더 소피아 백,레더 플리티드 사첼 백,엠보시드 스웨이드 숄더백,인레이드 C 토트백

MADISON EMBOSSED PYTHAN SOPHIA신비로우면서도 독특한 느낌을 주는 파이톤 소재로 만들어진 매디슨 라인의 엠보시드 파이톤 소피아 백. 컬러풀한 의상과 매치하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어텀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UPTOWN LADY뉴욕의 지성과 세련미를 대표하는 아이콘 재클린 케네디, 안나 윈투어, 기네스 펠트로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업타운 레이디 스타일은 시간을 초월한 아메리칸 클래식이 되었다. 부드러운 실루엣과 우아한 컬러의 토트백은 아메리칸 클래식을 완성하는 잇 아이템이다. MADISON GATHERED LEATHER SOPHIA부드러운 가죽을 섬세하게 주름을 잡아 디자인한 매디슨 라인의 개더드 레더 소피아 백. 깊고 풍부한 퍼플 컬러가 어텀 룩에 에지를 더해 준다. KRISTIN LEATHER PLEATED SATCHEL1930년대 핸드백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크리스틴 라인의 레더 플리티드 사첼 백은 버터처럼 부드러운 가죽을 사용해 페미닌한 느낌을 준다. MADISON AVENUE다채로운 문화가 공존하는 도시 뉴욕에서 가장 럭셔리한 거리 매디슨 애비뉴. 고풍스럽고 격조 있는 건물들로 둘러 쌓인 매디슨 애비뉴 거리는 여유와 낭만이 있는 뉴욕 상류의 문화를 상징하며 스타일리시한 패션 피플들의 랜드 마크다.또한 음악, 미술, 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영감의 원천이 되기도 한다.MADISON EMBOSSED SUEDE SHOULDER은은하게 빛나는 광택을 지닌 최고급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한 매디슨 라인의 엠보시드 스웨이드 숄더백은 가벼우면서도 보디라인을 따라 흐르는 부드럽게 흐르는 쉐입이 매력적이다. ORGANIC STYLE전 세계 트렌드의 시작과 중심은 뉴욕이지만 까다롭고 깐깐한 취향을 지닌 리얼 뉴요커들은 친환경 오가닉 라이프 스타일을 즐긴다. 바이크를 타고 애완동물과의 산책을 하고 질 좋은 오가닉 푸드와 오가닉 패션을 즐기는 뉴요커의 모습에서 여유와 낭만이 느껴진다. MIA INLAID C TOTE심플한 스퀘어 형태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가죽에 음각 디테일이 잔잔하게 더해져 더욱 멋스러운 미아 라인의 인레이드 C 토트백은 그 어떤 룩과도 잘 어울리는 이지시크 아이템이다.MADISON LEATHER SOPHIA화려한 디테일 없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가죽의 질감을 고급스럽게 살린 매디슨 라인의 레더 소피아 백은 모던한 스타일을 사랑하는 뉴요커들의 페이보릿 아이템이다. HERITAGE STRIPE MESSENGER과하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C로고 패턴의 헤리티지 스트라이프 메신저 백은 댄디한 멘즈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충분한 수납공간과 견고한 가죽으로 제작되어 실용성 또한 뛰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