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 오버 두려움과의 안녕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스모키 아이즈, 레드 립이 대세라지만 어울리지 않을까 걱정되어 시도해 보지 못했다면, 에스티 로더가 선보이는 버추얼 메이크오버 위젯과 함께 두려움과 안녕하자.::힐러리 로다,킴 카다시안,레이디 가가,케이티 홈즈,에스티로더,버추얼 메이크오버, ESTEE LAUDER,위젯,스모키 아이즈,레드 립,아모레 퍼시픽,인스타일 유에스,헐리웃 셀러브리티,엘르,엣진,elle.co.kr:: | ::힐러리 로다,킴 카다시안,레이디 가가,케이티 홈즈,에스티로더

내게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은 어떤 것일까? 어떤 제품이 나에게 가장 잘 맞을까? 코스메틱 제품에 대한 걸들의 고민은 끝이 없다. 그렇다고 수만 가지 정보가 범람하는 인터넷 속 이야기들을 그대로 신뢰할 수는 없는 터이고, 백화점이나 브랜드 숍을 하나하나 돌아다니며 비교분석 할 수도 없는 노릇. 하지만 이젠 그런 고민들은 접어두자. 에스티 로더의 버추얼 메이크오버 위젯이 걸들의 선택을 도와줄 것. 버추얼 메이크오버 위젯은 에스티 로더 고객들이 메이크업 제품을 실제로 구입하기 전 그 제품이 실제로 자신의 얼굴에 어떻게 보여질 지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으로, 방법 역시 간단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우선 컴퓨터에 에스티 로더 버추얼 메이크오버 위젯을 다운로드한 후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 한다. 혹은 에스티 로더의 모델 힐러리 로다의 이미지를 이용해도 된다 그리고 본인이 해보고 싶은 메이크업 제품을 가상으로 연출해보는 것. 광고 비주얼에 등장한 새로운 컬러 컬렉션을 ‘원 클릭 룩’으로 바로 적용해볼 수도 있고, 자신이 원하는 제품만 선택해 체험해 볼 수도 있다. 에스티 로더 위젯의 가장 큰 장점은 텍스쳐와 커버력까지 완벽하게 구현해낸다는 것. 아이 섀도우의 쉬머한 질감부터 립글로스의 물 흐르듯 빛나는 느낌까지 적절히 표현해내어 실제 매장에서 테스트를 해보는 것과 같은 생생함을 그대로 전해 준다.스타일 버추얼 리얼리티 사이트 리스트 에스티 로더의 버추얼 메이크 오버 위젯www.esteelauder.com/혁신적인 컴퓨터 비전 기술을 적용해 적절한 메이크업 제품을 찾아 얼굴형에 맞게 가상으로 실현, 온라인상에 보여지는 다양한 질감의 제품을 집에서도 쉽게 시도해 볼 수 있다. 아모레 퍼시픽 메이크업 시뮬레이터http://www.amorepacific.co.kr메이크업 시뮬레이터는 아모레 퍼시픽의 코스메틱 제품들을 가상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업로드 한 자신의 사진 혹은 모델의 사진으로 페이스 라인과 눈, 코, 입의 범위를 정확히 지정한 후,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우선 페이스 메이크업의 경우 농도를 조정할 수 있어 평소 자신의 메이크업 취향을 그대로 반영할 수 있다. 아이 메이크업은 농도 뿐 아니라 컬러와 섀도 활용 방법까지 선택 가능해 더욱 실감나는 시연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아이라이너, 블러셔와 립스틱까지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을 만나볼 수 있고, 완성된 메이크업 사진은 핸드폰으로 전송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