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보다 아름다운 음료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무엇 하나도 예쁘지 않으면 주목 받지 못하는 시대, 그야말로 작은 것 하나까지도 디자인이 그 상품의 가치를 좌지우지 하는 시대가 온 것이다.::페리에,글라소 비타민워터,슈어,이프로부족할때,아임리얼,풀무원 아임리얼,생과일주 스,미네랄 워터,탄산수,비타민,스타일,이온 음료,패키지디자인,디자인,패키지,엘르,엣진,elle.co.kr:: | ::페리에,글라소 비타민워터,슈어,이프로부족할때,아임리얼

사람들의 심리는 다 똑같다. 사소한 것 하나라도 못생긴 것 보다는 예쁜 것을 먹고 싶고 보고 싶다. 그렇기 때문에 예쁜 것을 가지고 싶은 건 당연한 일이다. 패션도 마찬가지로 마음에 드는 예쁜 옷과 가방 그리고 신발을 신고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예전까지는. 하지만 최근 몇 년간 헐리웃 스타들을 영향을 받으면서 스타일은 옷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손에 있는 커피와 물, 음료들도 한 몫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멋지게 차려 입고서 길거리를 지나가는 한 여자가 손에 캔음료를 들고 걸어가고 있다. 마찬가지로 같은 여자가 예쁜 패키지 음료를 들고 걸어가고 있다면 당신은 어느 쪽에게 더 관심이 갈까? 저 음료는 무엇인지, 어떤 맛일지, 새로운 제품 같은데 어디서 구입할 수 있는지 많은 궁금증과 함께 후자에 더 많은 궁금증을 갖게 될 것이다. 이처럼 디자이너들이 패키지를 가장 중요하게 신경 쓰는 이유도 소비자의 첫인상이 좋을수록 상품의 가치는 높아지기 때문이다. 글라소 비타민 워터7가지 컬러와 산뜻한 맛에 담긴 비타민과 미네랄 워터!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수분과 기능을 제공해주는 기능성 워터! 한 손에 가득 잡히는 글라소 비타민 워터는 6가지 각기 다른 컬러로 그 어떤 제품들 속에서도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에 한국에서 새로 출시된 제품까지 총 7가지 컬러의 비타민 워터는 각기 다른 맛과 컬러로 소비자를 유혹했다. 총천연색으로 시각을 자극하고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그날의 패션 컬러에 맞게 고르는 재미를 더해주며 칼로리까지 88kcal로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 효과적인 기능도 가지고 있다. 영화 '섹스 앤 더 시티' 등 수많은 해외 패셔니스타와 셀러브리티에게 필수품이 되면서 한국에서도 많은 트렌드세터들의 필수품이 되고 있다. 풀무원 아임리얼물 한 방울 넣지 않고 100% 천연 과일을 그대로 갈아 담았다! 친환경 과일과 야채 이외에는 다른 첨가물을 전혀 섞지 않고 그대로 갈아 바로 포장한 I'm Real은 물 한방울도 넣지 않고 단 맛 조차 배즙으로 맞춘 생착즙 프리미엄 주스다. '마시는 생과일'로 과일을 잘 챙겨먹지 못하는 바쁜 도시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만들어진 I'm Real은 스트로베리, 토마토, 그린 키위, 베리베리, 골드 키위, 망고 등 6가지 종류의 과일이 190ml의 심플하고 스타일리쉬한 패키지에 담아져 어디서든 생과일 최상의 맛과 비타민을 그대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 과일' 시장을 재편성하고 있다. 슈어바닷 속 깊은 곳에서 취수한 수심 200M의 해양 심층수! 마그네슘이 풍부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해주는 천연 미네랄 프리미엄 워터! 잇 걸에게 물은 단순히 마시는 게 아니라 자신을 나타내는 하나의 아이템' 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SURE는 손에 들고 있는 것 만으로도 개성과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디자인으로 잇 걸들을 위한 물을 만들었다. 물이 흐르는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라인이 여성스러운 핑크&퍼플 컬러와 조화를 이루고 그립감을 살려 손에 쏙 들어오는 전체적인 패키지 디자인은 여성들이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는 stylish한 물을 만들었다. 페리에지질층에서부터 자연적으로 생성된 천연 탄산수! 칼슘, 마그네슘 등 일반 생수에 비해 10~70배나 많은 풍부한 미네랄 함유!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0 칼로리' 영국인 존 함드워드가 그의 운동기구로 사용하던 인디안 곤봉에서 영감을 받아 그를 모티브로 하여 디자인된 페리에의 세련된 녹색 병은 지금까지도 페리에의 상징이 되고 있다. 시각적으로 시원하고 청량감을 주는 녹색 병은 너무 투박하지도 여성스럽지도 않은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의 관심을 끌어내는데 성공했다. 건강에 좋은 여러 기능성 생수 중에도 탄산이 들어 있어 톡 쏘는 맛을 즐길 수 있는 사이다나 콜라의 단 맛과 칼로리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일반 생수에 비해 탄산수의 경우 약 10~70배 많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마그네슘의 성인 권장량을 탄산수 한 병으로 충분히 보충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입증되었다. 또한 이 마그네슘은 여성들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에 많은 셀레브리티나 트렌드세터들이 페리에를 들고 다니는 이유는 비단 페리에가 트렌드와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혔기 때문만은 아닐 듯 하다. 이프로 부족할 때체내에 2% 부족한 수분을 채워주는 물에 가까운 니어 워터! 물처럼 가볍게 물보다 맛있게 먹는 이프로 부족할 때! 전지현, 조인성으로 주목을 받으며 등장했던 이프로 부족할 때가 최근 새로운 디자인으로 다시 돌아와 광고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의 패트병을 버리고 세련된 S라인으로 한 손에 잡히는 가벼운 그립감은 투명한 패트와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되돌리기 충분했다. 각기 다른 사랑이야기를 핑크, 그린, 퍼플 등 각 맛에 대한 컬러로 풀어 기존의 이프로 부족할 때가 가지고 있던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에 20대의 개성을 트렌디하게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