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피부를 위한 로얄 네이쳐만의 극약 처방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여름내 강렬한 자외선과 뜨거운 태양열에 자극받은 지성 피부를 위한 로얄 네이쳐만의 극약 처방은? 피부 재생은 물론 항염, 항균 효과가 뛰어난 카렌듈라 비누를 피부에 적극 활용하는 것!::로얄 네이처,에코,엘르걸,엘르,엣진,elle.co.kr:: | ::로얄 네이처,에코,엘르걸,엘르,엣진

smart cleansing 덥고 후텁지근한 여름의 기운이 사라진 지금, 걸들의 피부는 지칠 대로 지친 상태다. 특히 올여름은 뜨겁고 습한 날씨가 계속된 탓에 지성 피부에겐 피부 수난 시대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한낮의 높은 기온은 지성 피부의 피지 분비는 물론 땀을 증가시키는 원인이다. 여기에 자외선 차단제와 온갖 화장품이 얼굴을 뒤덮는 상황이 되었으니 아무리 건강한 피부라도 당해낼 재간이 없는 것. 게다가 지금은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한마디로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다. 때문에 아직 복구되지 않은 지성 피부의 상태는 그야말로 최악. 그렇다면 바닥으로 치닫는 지성 피부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걸까? 이에 천연 원료를 바탕으로 한 친환경 브랜드, 로얄 네이쳐는 ‘카렌듈라 비누’를 이용한 클렌징을 그 해결책으로 제시한다. 카렌듈라는 로마 시대 이전부터 열을 내리고 상처를 치유하는 데 널리 애용된 약용 허브로 항염, 향균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 데도 탁월한 기능을 하는 것. 로얄 네이쳐의 카렌듈라 비누는 바로 이러한 카렌듈라 허브의 장점만을 모아 만든 100% 천연 핸드메이드 솝으로 민감해진 지성 피부를 케어하기에 더없이 좋은 제품이다. 이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첫걸음이 클렌징에서 시작한다는 점을 통해서도 알 수 있는 사실. 울긋불긋한 트러블이 아직 피부에 남아 있는 상태라면 로얄 네이쳐의 카렌듈라 비누를 이용해 다음과 같이 세심하게 클렌징해주자. 세안 전, 손을 깨끗이 씻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 또한 1차 클렌징은 모공 속 노폐물을 손쉽게 배출할 수 있도록 미온수를 사용한다. 이제 본격적인 클렌징 타임! 먼저 따뜻한 물에 얼굴을 고루 적신 후 비누 거품을 충분히 내어 얼굴에 전체적으로 도포해준다. 이때 클렌징 퍼프에 비누를 묻혀 거품을 풍성하게 내주어 세안하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하자. 그런 다음 손가락의 힘이 가장 약한 약지를 이용해 얼굴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원을 그리듯 부드럽게 문질러주는 것. 그러고 나서 약 2~3분간 얼굴에 팩을 하듯 이 상태를 유지하는데, 이렇게 하면 피부에 카렌듈라의 좋은 유효 성분이 흡수되어 트러블 완화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귀가 아프게 들었겠지만 마지막 세안은 언제나 찬물로 한다. 이때 패팅하듯 얼굴을 두드리듯 마무리해주면 열린 모공이 닫히면서 피부가 팽팽해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물기를 제거할 때는 수건으로 문지르지 말고 가볍게 찍어내듯 닦아낼 것. 바로 이 같은 세심한 클렌징이 지성 피부의 트러블을 잠재우는 데 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물론 로얄 네이쳐의 카렌듈라 비누와 함께한다면 말이다! 1 외부 환경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개선시켜주는 카렌듈라 비누. 100g. 1만4천원대. 로얄 네이쳐. royal nature is...로얄 네이쳐는 재료에서 유통까지‘End to End’를 컨셉트로 한 철저한 자연주의 친환경 브랜드다. 공정 무역을 통해 제3 세계 국가의 자립을 돕고 있으며 그들로부터 얻는 자연 그대로의 천연 원료를 사용해 ‘자연 치유’를 근간으로 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전 제품은 천연 재료로 만들어져 100% 분해가 가능하며 최상의 효과를 내기 위해 ‘선주문 후생산’ 방식을 도입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화학 성분의 사용을 일체 금하고 6개월 이내에 제조된 제품만을 유통시키는 국내 유일의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라 할 수 있다.*자세한 내용은 엘르걸 본지 9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