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덟 자로 알아본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프리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이렇게 예쁘고 사랑스러운 구미호는 처음이다. 슬픈 사랑이야기가 지겹다면 이제는 깨물어 주고 싶을 정도로 사랑스러운 구미호와 철 없는 부잣집 도련님의 판타지 로맨틱 러브스토리를 들어볼 차례.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신민아, 이승기, 박수진, 노민우, 차대웅, 엘르, 엣진, elle.co.kr. :: |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신민아,이승기,박수진,노민우

5백여 년간 그림 속에 갇혀있던 구미호가 철부지 도련님의 도움으로 풀려나 사랑스러운 현대판 인간미녀의 모습으로 나타났다. 그렇게 만나게 된 구미호와 한 남자가 사랑에 빠지게 되는 좌충우돌 코믹 러브스토리. 만화 속에서만 있을 법한 판타지, 코믹, 액션, 로맨틱의 장르를 한꺼번에 갖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드라마로 선보였다. 통통 튀고 개성 있는 발상으로 각본을 만들어내는 홍자매 작가와 이승기, 신민아의 환상적인 캐스팅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지 기대해도 좋다. 2010년 여름 안방극장을 시원하고 달콤하게 만들어 줄 여덟 자로 알아본 프리뷰. flashObject2('winTop','/elle/svc/elle_admin/etc/Sub_Video_Player.swf', '100%', '320', 'flvpath=rtmp://movie.atzine.com/vod/REPOSITORY/2010/08/17/MOV/SRC/01AST022010081757111016985.FLV',','transparent'); 난액션연기도잘해제작발표회 현장에서 당당하게 ‘전 액션도 잘해요’ 라고 이야기 하던 이승기. ‘처음치고 잘하는 편’ 이라고 칭찬도 아낌없이 받았단다. 와이어를 타고 날아 다니는 그의 자연스러운 코믹 액션 연기에 집중할 것.부잣집도련님전문전작 찬란한 유산에서 부잣집 도련님 캐릭터를 연기했는데, 이번에도 철없는 부잣집 도련님이다. 하지만 도련님 레벨이 다르다. 찬란한 유산에서는 철없고 진지 했다면 내.친.구(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줄임 말) 에서는 철없고 귀여운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예정이라고.현대판미녀구미호전설의 고향에서만 보던 무서운 구미호가 아닌 어리버리 사랑스러운 인간미녀 구미호다. 갓 잡은 한우 갈비살을 좋아하고 순간이동을 하며 대웅을 쫓아 다니는 미호. 사랑스러워 할 수밖에 없는 독특한 캐릭터에 도전한 신만아의 연기가 기대된다.패셔니스타신민아러블리 페이스, 나이스 바디의 환상적인 조화. 거기에 센스 있는 패션감각까지 세 박자를 완벽하게 갖춘 신민아. 이미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 한지 오래다. 제작발표회 현장에서도 단연 돋보인 그녀의 패션 스타일링에 주목할 것. 얄미운깍쟁이혜인차대웅(이승기)의 첫사랑 혜인. 질투, 욕심 많은 여우 같은 캐릭터로 미호(신민아) 에게 대웅(이승기)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한다. 얄미운 깍쟁이 연기 연습에 몰입하고 있다는 후문. 여리여리청순미녀 남자라면 누구나 사랑할 것 같은 진정 예쁜 공주님 스타일이다. 새하얀 피부에 주먹만한 얼굴, 가녀린 몸매의 소유자 박수진. 1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하는 그녀는 신민아와는 또 다른 캐릭터로 인기 몰이를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