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서핑을 즐기는 순간만큼은 세상 어느 것 부럽지 않을 듯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스타들이 여름을 기다리는 이유는 바로 서핑을 즐길 수 있기 때문! 거대한 파도를 가로지르며 아찔한 서핑을 즐기는 순간만큼은 세상 어느 것 부럽지 않을 듯. ::서핑, 여름 휴가, 서머 룩, 비치룩, 해변, 잭 존슨, 휴 잭맨, 애시턴 커처, 엘르, elle.co.kr:: | ::서핑,여름 휴가,서머 룩,비치룩,해변

1 Jack Johnson하와이가 고향인 싱어송라이터 잭 존슨은 전직이 프로 서퍼였다고. 서핑을 즐기는 모습에서 서핑 챔피언다운 프로페셔널함이 느껴진다. 따라올 테면 따라와 봐! 2 Adam Gregory 조각 같은 외모의 ‘핫’ 가이 애덤 그레고리는 말리부에서 어깨가 새빨갛게 타들어 가는 줄도 모르고 물놀이를 즐기는 중. 그의 가슴에 안겨 나른한 표정을 짓는 강아지가 부러울 따름이다. 3 Hugh Jackman턱 벌어진 어깨, 능력과 나이스한 매너, 가정적이기까지한 완벽한 남자, 휴 잭맨. 서핑하느라 바쁜 와중에도 아들 오스카와 함께 놀아주는 걸 잊지 않는 당신은 진정한 패밀리맨. 4 Ashton kutcher 최근 트위터를 통해 데미 무어와 사랑스러운 장난을 일삼는 애시턴 커처도 서핑을 즐기는 스타 중 하나. 복근에 쩍쩍 갈라진 왕자 근육은 없어도 이 정도면 훌륭하다. 5 Adrian Grenier 영화 에서 앤드리아의 전 남자친구로 나왔던 애드리언 그레니어. 눈에 레이저가 뿜어 나올 것처럼 노려보며 파도와 싸우고 있는 중. 6 Matthew Mc -Conaughey 지난 1월 예쁜 딸을 낳은 매튜 매커너히는 서핑 마니아다. 서핑하느라 신난 나머지 헤어가 5:5 가르마가 된 줄도 모르는 듯.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7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