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대지방의 화려한 컬러와 이국적인 야자수 패턴들. 여기는 트로피컬 랜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여름, 바다, 마린 룩 그리고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는 여름을 떠올리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공식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어떤 실루엣에 어떤 컬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사뭇 다른 느낌을 낼 수 있는 스트라이프 패턴은 다재다능한 변신 능력 덕분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플리츠플리즈,하비스,H&M,토리 버치,프론트 로,디올,미샤,나인 식스 뉴욕,아즈나브르,엘르,엘르걸,엣진,elle.co.kr:: | ::플리츠플리즈,하비스,H&M,토리 버치,프론트 로

여름, 바다, 마린 룩 그리고 스트라이프! 스트라이프는 여름을 떠올리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공식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어떤 실루엣에 어떤 컬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사뭇 다른 느낌을 낼 수 있는 스트라이프 패턴은 다재다능한 변신 능력 덕분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무심한 듯 시크한 룩의 워너비라면 에린 와슨 컬렉션의 캐주얼 룩을 참고하자. 디스트로이드 데님 쇼츠나 화이트 쇼츠에 루스한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매치하고 빈티지 무드의 가죽 앵클부츠를 신으면 에린 와슨이 리얼웨이에서 보여주는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낼 수 있다. 이때 티셔츠는 자연스럽게 앞부분만 팬츠 안으로 넣는 것이 포인트! 브리티시 감성의 위트 있는 룩을 원하는 걸들이라면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스트라이프 룩이 제격. 볼륨감 있는 스트라이프 팬츠와 스트라이프 사파리 재킷에 스트랩이 있는 웨지힐을 매치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한 것. 모던한 시티 룩은 스트라이프의 메인 필드 중 하나. 부드럽게 흐르는 네이비 컬러의 스트레이트 팬츠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거나, 반대로 네이비 컬러의 티셔츠에 H라인 스트라이프 스커트만 매치해도 손쉽게 모던 시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1 플리츠 디테일의 블루 스카프. 가격 미정. 플리츠 플리즈.2 닻 모티브의 스트라이프 빅 숄더백. 27만9천원. 53×34cm. 하비스.3 루스한 실루엣의 레드 스트라이프 티셔츠. 가격 미정. H&M.4 H 라인의 네이비 스트라이프 스커트. 26만9천원. 미샤.5 플라워 포인트의 그린 스트라이프 티셔츠. 11만9천6백원. 프론트 로.6 스트로 소재의 플랫 슈즈. 가격 미정. 토리 버치. 7 스트라이프 패턴의 패션 화보. 8 블랙 레이스가 달린 스트라이프 스카프. 가격 미정. 미샤.9 스트라이프 비키니. 가격 미정. 디올.10 마린 모티브의 튜브 톱 원피스. 27만8천원. 나인 식스 뉴욕.11 그린 스트라이프 뱅글. 3만원대. 아즈나브르.*자세한 내용은 엘르걸 본지 7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