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가지 테마로 나눈 서머 룩 종합선물세트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엘르>는 올여름 트렌드와 어울리는 4곳의 시티 룩으로 시티 바캉스와 서머 쇼핑 그리고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 네 가지 테마로 나눈 스윔수트와 함께 매치하면 좋을 아이템을 준비해 서머 룩 종합선물세트를 꾸렸으니 두루 둘러보고나면 이미 마음은 어딘가로 떠나 있을 것.::갭,미쏘니,폴 스미스,망고,라비엔코,st.a.,액세서라이즈,루이 비통,마이클 코어스,토즈,포실,에고이스트,캘빈 클라인,포에버21,데상트,라코스떼,디젤,엘르,엣진,elle.co.kr:: | ::갭,미쏘니,폴 스미스,망고,라비엔코

Floating Bohemian 어느덧 성큼 찾아온 여름, 뱃살을 내려다보며 ‘지금은 곤란하다.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외치고 싶은들 무엇하랴. 하지만 ‘한 끗’을 살리는 서머 스타일링에 집중한다면 비록 완벽한 보디라인을 가지지 못했어도 남부럽지 않게 멋진 여름을 만끽할 수 있을 것. 는 올여름 트렌드와 어울리는 4곳의 시티 룩으로 시티 바캉스와 서머 쇼핑 그리고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 네 가지 테마로 나눈 스윔수트와 함께 매치하면 좋을 아이템을 준비해 서머 룩 종합선물세트를 꾸렸으니 두루 둘러보고나면 이미 마음은 어딘가로 떠나 있을 것. 1 잔잔한 플라워 프린트 수영복은 보헤미안 무드에 나이브한 분위기까지 더해준다. 5만9천원, 갭.2 군살 없이 가느다란 몸매의 소유자라면 올여름엔 니트 소재의 원피스 수영복에 도전해도 좋겠다. 86만원, 미쏘니.3 불규칙적인 컬러풀한 프린트 패턴이 자유로운 보헤미안 정신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다. 30만원, 폴 스미스.4 비키니 톱 끈을 로프로 연출하고 로프 끝에 메탈 장식과 작은 로고 장식을 더했다. 1백73만5천원, 루이 비통.5 와일드한 스타일의 프린트 패턴을 비비드한 컬러로 강조한 비키니. 6만8천원, 액세서라이즈. 1 우드 소재의 목걸이. 3만9천원, 망고. 2 히피 스타일 호보백. 가격 미정, 라비엔코. 3 화려한 프린트의 맥시 드레스는 보헤미안 룩이 완성해 줄것. 17만8천원, st.a. Sleek Chic 1 메탈릭한 소재의 비키니에 골드 링을 톱과 보텀에 장식해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가격 미정, 에고이스트.2 핫핑크 컬러의 그래픽 패턴이 모던하면서 슬릭한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모노키니. 2만9천8백원, 포에버21.3 과감한 컷아웃으로 몸매의 굴곡을 강조해주는 퍼플 컬러의 모노 키니. 가격 미정, 코데즈 콤바인 이너웨어.4 장식적인 요소를 절제한 실버 톤의 비키니에 은은한 로고 패턴을 가미했다. 19만8천원, 캘빈 클라인.5 가슴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드레이핑한 듯한 비키니 톱이 특징인 메탈릭한 느낌의 수영복. 3만8천원, H&M. 1 발목에서 크로스되는 볼드한 밴드가 특징인 토 링 샌들. 24만8천원, 마이클 코어스. 2 투 톤 메탈 프레임이 인상적인 선글라스. 가격 미정, 토즈. 3 심플한 메탈 소재의 귀고리. 7만5천원, 포실.*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6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