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제8회 엘르걸 커리어스쿨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실무에서 커리어를 쌓은 강사진을 초빙, 그들의 노하우를 직접 전수 받을 수 있어 많은 여대생들의 높을 호응을 얻어온 엘르걸 커리어 스쿨. 이번에는 여대생들의 인기 직종 중 하나인 ‘브랜드 마케터 되기’를 주제로 생생한 경험담과 실제 케이스 등을 리얼하게 전달했다.::생생한,커리어, 동덕여대, 서울여대, 숙명여대, 강의실, 대강당, 커리어스쿨, 브랜드마케터, 엘르, 엘르걸, 엣진, elle.co.kr:: | ::생생한,커리어,동덕여대,서울여대,숙명여대

2010 ellegirl career school여대생만을 위한 취업 비밀을 은밀하면서도 허심탄회하게 알려주는 커리어 스쿨이 여덟 번째를 맞이했다. 지난 5월 18일 동덕여대를 시작으로 성신여대, 이화여대, 서울여대에서 진행된 강의에서는 업계 브랜드 마케터 리더들이 프로페셔널 마케터 입문을 위한 실질적인 취업 정보와 생생한 현장 경험을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Lecture review비가 추적추적 내리거나 갑자기 더워진 열악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마케터에 대한 궁금증 많은 여대생들의 열의 가득한 참여로 인해 강의실 날씨만큼은 맑고 청량했다.커리어 스쿨의 강사로 나선 브랜드 마케터 전문가들 강의주제 : ‘Life On Daum! 3800만과 소통하는 포털 마케터 되기’다음의 브랜드 마케팅 신승호 차장은 브랜드 마케팅에 관한 활동들을 토대로 강의를 시작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트래킹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했다. 스스로가 고민하지 않고 경쟁력이 없거나 차별적이지 못하면 시장에서 도태될 수 밖에 없다며 따끔한 충고를 하기도 하며, 궁극적으로 본인이 가고자 하는 방향을 확실히 알아야 한다는 실속 있는 조언까지 잊지 않았다. 강의주제 : 나만의 전문성을 키운다! 제약업계 여성 마케터가 되는 법제약기업에 대한 설명 및 장래성에 대한 설명과 제약 마케팅의 매력에 대해 흥미로운 강의를 진행한 한독약품 마케팅 성재랑 이사. 이어 직업의 경계가 점점 없어지는 현시대에 한 가지 분야의 전문가가 되는 것보다 멀티태스크를 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하이브리드 마케터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새로운 합성어에 대한 궁금증에 강의실에 있는 학생들의 눈이 반짝반짝 빛났다. 강의주제 : 마케터 A씨,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다먼저 마케터 A씨,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다라는 흥미로운 주제와 깔끔한 PPT로 여대생들의 주목을 끄는데 성공했다. 엘르 마케팅팀 이정민 차장은 대학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면접과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에 관해 피가 되고 살이 되는 강의를 진행 했다. * Special event피부에 관심이 많은 여대생들을 위한 ‘크레오신 티’가 구혜선의 CF를 모티브로 한 트러블을 잡자는 일환으로 두더쥐 게임을 준비해 작은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자석 다크게임 및 서베이 보트 이벤트도 추가로 실행,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뒤질세라 로맨틱 쥬얼리 브랜드 J,ESTINA도 포토월 이벤트를 준비, 여대생들의 당당함과 아름다움을 응원했고, 설문조사에 응해준 걸들에게는 페리에, 벨라룰라, 아벤느, CJ라이온 향균 핸드숍 ,엘라스틴에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했다. flashObject2('winTop','/elle/svc/elle_admin/etc/Sub_Video_Player.swf', '100%', '320', 'flvpath=rtmp://movie.atzine.com/vod/REPOSITORY/2010/06/21/MOV/SRC/01AST022010062131944017230.FLV',','transpar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