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처럼 예쁜 엉덩이를 만들어주는 힙 전용 제품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엉짱’이라는 말까지 생길 정도로 엉덩이에 이렇게 지대한 관심을 가졌던 때가 있었나? 힙업을 위한 책부터, 마사지, 젤부터 슈즈까지 ‘사과처럼 예쁜 엉덩이’를 만들어준다는 힙 전용 제품들.::리복,비오템,엉덩이를 부탁해,엉덩이 UP 다이어트,리바이스,띠어리-AG진,엘르,엣진,elle.co.kr:: | ::리복,비오템,엉덩이를 부탁해,엉덩이 UP 다이어트,리바이스

Pump up, hip up‘엉짱’이라는 말까지 생길 정도로 엉덩이에 이렇게 지대한 관심을 가졌던 때가 있었나? 힙업을 위한 책부터, 마사지, 젤부터 슈즈까지 ‘사과처럼 예쁜 엉덩이’를 만들어준다는 힙 전용 제품들. 1 리복 이지톤, 10만원대. 짐볼 운동의 원리를 적용해 일반 워킹화를 신었을 때보다 3배 정도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는 보디 토닝 슈즈. 힙업과 다리 라인을 매끈하게 다듬어주는 효과가 있다.2 비오템 셰이프 레이저 힙-업 솔루션, 9만5천원. 셀룰라이트를 관리해 탄력 있게 가꿔주는 힙 전용 슬리밍 젤과 지방 분해 효과가 있는 카페인 팬티의 2단 콤보로 강력한 힙업 효과!3 엉덩이를 부탁해(신정애 지음), 1만3천5백원. 쫄쫄 굶고 러닝 머신 위에서 살아도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건 틀어진 골반 때문. 힙업은 물론 늘씬한 보디라인을 만드는 셀프 다이어트법을 담았다.4 엉덩이 UP 다이어트 (사이토 미에코 지음), 9천8백원. 10일 동안 따라하면 힙 라인을 탱탱하게 올려주는 프로그램. 정확한 사이즈 측정법부터 엉덩이 유형 진단까지 엉덩이에 관한 모든 것! 1 입는 순간 슬림한 뒤태를 연출해줄 ‘띠어리-AG 진’ 데님.2 봉긋이 솟은 가슴이 도발적인 룩을 완성해줄 ‘리바이스 X 장 폴 고티에’ 데님.clever summer denim올 시즌 런웨이를 푸르게 물들이며 강력한 트렌드로 떠오른 데님, 그것도 센스 있는 컬래버레이션이 돋보이는 데님이 하나 둘 선보이고 있다. 먼저 청바지를 입을 때 뚱뚱해 보이지 않을까 신경 쓰인다면 ‘띠어리-AG 진 데님 라인’이 좋겠다. 할리우드 스타들로부터 입 소문을 탄 AG 진(AG Jeans)의 워싱 테크닉과 띠어리만의 시티 슬리커 스타일이 조합돼 당장이라도 한쪽 다리를 넣어보고 싶은 심정! 마르니는 커런트/엘리엇(Current/Elliot)과 함께 했다. 스키니 진에서 벗어나 루스한 스타일에 위트를 더해 편안한 스타일로 연출하기에 적합 하다. 세븐 포 올 맨카인드는 좀 더 특별한 데님 라인을 준비했다. 바로 인테리어 디자이너 조너선 애들러(Jonathan Adler)와 리미티드 데님 에디션을 출시한 것. ‘디럭스, 러스틱, 팝’ 세 가지 테마로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감성을 패션으로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톰 그레이 하운드 다운스테어스에서는 ‘리바이스 X 장 폴 고티에’ 데님을 만날 수 있다. 런웨이에서는 봤지만 쉽게 찾을 수 없었던 ‘각뽕’ 가슴의 서스펜더 스커트와 톱, 재킷 등 다양하게 바잉해 놓았으니 독특하고 센슈얼한 데님을 찾고 있다면 한 번쯤 들려보는 건 어떨는지.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6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