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스포츠 룩의 대세는 스쿠버 스타일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이번 시즌 스포츠 마니아들은 테니스와 승마처럼 지상에서 고상하게 즐기기보다 시원하게 물속으로 뛰어들기로 작정한 것 같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디에 철썩 달라붙는 피팅감이 특징인 스쿠버 룩은 노출 없이도 어디까지 섹시할 수 있는지 보여줄 기세다.::구찌, LED 시계, 프라다, 쥬시 꾸뛰르, 선글라스, 루이비통, 스포티한, 엘르, 엣진, elle.co.kr:: | ::구찌,LED 시계,프라다,쥬시 꾸뛰르,선글라스

이번 시즌 스포츠 마니아들은 테니스와 승마처럼 지상에서 고상하게 즐기기보다 시원하게 물속으로 뛰어들기로 작정한 것 같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디에 철썩 달라붙는 피팅감이 특징인 스쿠버 룩은 노출 없이도 어디까지 섹시할 수 있는지 보여줄 기세다. 심지어 팔목, 발목, 네크라인 경계선까지 올라올 정도로 꼭꼭 가렸음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레깅스에서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하이웨이스트 고탄력 팬츠와 포근함을 벗어던진 쫀쫀한 짜임의 니트 소재 톱이 대표 아이템. 구찌는 여기에 메탈 디테일을 더해 시크하게 연출했고, 에밀리오 푸치는 특유의 프린트를 스판덱스 원피스에 적용했다. 발렌시아가와 프로엔자 슐러는 네온 컬러를 더해 더욱 역동적이고 젊은 느낌이다. 이제 물안경과 오리발은 벗어던진 채 도시 속 쿨한 스킨스쿠버 걸이 돼보는 건 어떨까. 1 피부가 다 비칠 정도로 얇은 니트 소재의 톱은 가격 미정, 루이 비통. 2 보정 속옷처럼 보디에 쫀쫀하게 달라붙는 와플 조직의 톱은 가격 미정, 구찌. 3 무릎 라인의 파이핑 디테일이 더욱 스포티해진 네온 컬러 팬츠는 가격 미정, 지컷. 4 메탈릭한 굽이 특징인 형광 핑크 스트랩 슈즈는 가격 미정, 루이 비통.5 서머 시즌의 강자는 바로 러버 소재 워치. 12만5천원, L.E.D 워치.6 허벅지까지 오는 긴 길이의 니 삭스는 8만원, 버나드 윌햄 by 톰 그레이하운드 다운스테어스. 7 광고에서 강한 비주얼로 각인된 바로 그 제품, 투명 선글라스는 가격 미정, 프라다.8 서머 걸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비닐 가방은 가격 미정, 쥬시 꾸뛰르.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6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