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어답터들의 눈을 반짝이게 할 혁신적인 뷰티 기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얼리어답터들의 눈을 반짝이게 할 혁신적인 뷰티 기기를 한자리에 모았다. 깜찍한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 확실한 효과까지... 한 번 보면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오앤,아티스트리,트리아 뷰티,카이로스 by 디앤샵,바비리스,뉴트로지나,아이오페,필립스,스타일러쉬,엘르,엣진,elle.co.kr:: | ::오앤,아티스트리,트리아 뷰티,카이로스 by 디앤샵,바비리스

1 열을 이용해 속눈썹을 올리고 고정시키는 듀얼 패키지 타입, 히팅 뷰러 마스카라. 4.5g. 3만원. 오앤.2 미세 전류를 이용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 스킨케어 인핸서. 16만5천원. 아티스트리. 3 8회 정도 시술을 하면 영구 제모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79만9천원. 트리아 뷰티. 4 히트 에너지가 여드름 균을 사멸시키는 원리를 이용한 뉴 블링블링 여드름 치료기. 75g. 8만9천원. 카이로스 by 디앤샵. 5 세라믹 코팅 스트레이트 열판이 모발 건강을 지켜주는 24hours-7days 버블 아이론. 3만8천원대. 바비리스.6 고속 진동 효과가 더욱 강력한 클렌징과 각질 제거 효과를 전해주는 웨이브 스타터 키트. 2만5백원. 뉴트로지나.7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L.P.L 이펙터+. 20만원(1제와 2제, 더마레이로 구성). 아이오페. 8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액티브 마사지 기능을 갖춘 새틴 퍼펙트 HD6576호. 26만9천원. 필립스. 9 콤팩트한 사이즈와 150g의 가벼운 용량의 미니 아이론 팝 오렌지 컬러. 5만9천원. 스타일러쉬.매 시즌 새로운 성분과 기술력으로 무장한 뷰티 아이템이 쏟아지는 요즘, 걸들이 눈여겨봐야 할 제품은 화장품만이 아니다. 혼자서도 쉽게 전문가 못지않은 솜씨를 발휘할 수 있는 똑똑한 뷰티 기기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기기들의 장점은 에스테틱이나 피부과에 쏟는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것. 그리고 스킨케어와 스타일링 효과를 배가시켜준다는 점이다. 단순히 화장품의 보조 역할에서 벗어나 한 단계 높은 뷰티 서비스를 가능하게 해 홈케어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해도 과언이 아닌 것. 하지만 일각에서는 효과에 대해 반신반의하는 사람들 역시 적지 않다. 하지만 백문이 불여일견! 지금부터 기상천외한 뷰티 기기들의 원리를 낱낱이 파헤쳐보려 한다. 가장 먼저 살펴볼 것은 스킨케어에 도움이 되는 갖가지 아이템들. 먼저 클렌징과 각질 제거 효과를 겸비한 뉴트로지나의 ‘웨이브 파워 클렌저’는 초당 100회의 미세 진동이 더러움을 말끔히 닦아주어 시간을 내 딥 클렌징과 필링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준다. 다음으로 이온의 미세 전류를 이용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키는 아티스트리의 ‘스킨케어 인핸서’는 고가의 피부 관리를 대신할 수 있는 홈 에스테틱 기기.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것은 물론, 제품에 포함된 사운드 케이블을 MP3와 연결하면 음악의 비트가 진동 형태로 피부에 전달되어 사운드 테라피까지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마사저다. 그리고 잡티와 색소침착, 주름, 탄력 같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아이오페의 ‘I.P.L 이펙터+’는 빛과 음이온이 제품의 흡수와 효과를 높여주는 제품. 이 밖에도 히트 에너지를 전달해 균을 사멸시키는 카이로스의 여드름 치료기 역시 눈여겨봄직하다. 한편 여름이 되면 각광받는 제모기 역시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셰이빙 젤 없이 완벽한 제모를 할 수 있는 필립스의 ‘사틴퍼펙트’와 단 5회의 사용만으로 반영구 제모가 가능한 트리아 뷰티의 ‘레이저 제모기’가 그 대표적인 예다. 다음은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 기기를 살펴볼 차례! 열을 이용한 오앤의 ‘히팅 뷰러 마스카라’와 진동을 이용한 랑콤의 ‘오실라씨옹’, 에스티 로더의 ‘터보 래쉬 올 이펙트 모션 마스카라’는 모두 눈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이미 사용이 보편화된 헤어 아이론은 모발 손상을 최소한으로 하면서 여러 가지 스타일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앙증맞은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걸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중. 이렇듯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 브랜드의 노력은 앞으로도 쭉 이어질 전망이다. 그러니 남들보다 더 쉽고 빠르며 확실하게 예뻐지길 원한다면 뷰티 기기들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자세한 내용은 엘르걸 본지 6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