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불패, 한의원에서 받는 스킨케어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여드름 치료를 위해 몸과 마음을 다스린다? 여드름의 근본적 원인을 찾아내 치료하는 한방 여드름 클리닉. 한의사가 말하는 한방 스킨 클리닉, 한방 스킨케어 과정 그리고 여드름 관리 어드바이스를 에디터의 체험을 통해 한자로 풀어봤다.::성인 여드름, 여드름, 오리엔탈 스킨 클리닉, 한방, 한의원, 스킨 케어, 모하규, 피브로 한의원, 엘르, 엣진, elle.co.kr:: | ::성인 여드름,여드름,오리엔탈 스킨 클리닉,한방,한의원

지피지기 백전백승 (知彼知己 百戰百勝) 여드름을 알고 내 몸을 알자한방은 모든 병의 근원을 몸의 외부에서가 아닌 내부에서 찾으려고 한다. 눈에 보이는 증상 치료에 집중하는 양방과는 달리 근본적 원인을 찾아 체질 개선과 치료를 동시에 하는 것이다. 직장인, 학생 그리고 남, 녀를 불문하고 모든 사람들이 한 번쯤은 겪어 보았을 여드름도 위에서 언급한 방법으로 치료가 가능하다. 이에 대해 피부 클리닉 전문 피브로 한의원 잠실점의 모하규 원장은 “한방은 증상 치료에 연연하기 보다 환자의 개인 체질 분석과 이에 맞춘 체질 개선 및 여드름 치료를 동시에 진행합니다. 따라서 근본적인 원인 치료가 가능하고 재발 가능성을 최소한으로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여드름을 알고 내 몸을 알면 지긋지긋한 여드름을 잡을 수 있다는 얘기다. 한방불패 (韓方不敗) 한방 스킨케어 과정 피부 정밀 진단 한방 솔루션 스킨 케어 척추교정 체질분석과 피부 정밀 분석치료에 앞서 체질 분석기와 한의사의 진맥을 통해 환자의 전신상태를 종합적으로 진단하여 여드름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낸다. 동시에 환자의 피부상태를 정확히 판단하기 위한 피부 정밀 촬영을 진행한다. 한방케어한방약침을 여드름 부위에 시술하여 피부가 진정되도록 한다. 한방 MTS와 한방 솔루션 토너를 얼굴 전체에 도포하고 흡수되게 함으로써 피부의 유, 수분 밸런스를 잡아주고, 여드름이 재발하지 않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이후 한방 약재로 만든 한방팩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피부에 대한 직접적인 케어가 끝나면 척추교정과 체질침, 복부뜸으로 전반적인 체질관리와 개선에 들어간다. 발효한약발효한약은 한약사상처방을 유산균으로 발효시키고 제형을 가루약이나 환제로 기존 한약의 효과를 증대 시켰을 뿐 아니라 유산균의 작용으로 장내 유익균의 증식을 촉진하고 장내 독소를 제거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즉 한약과 유산균을 동시에 복용하는 효과로 신진대사를 돕고 체내의 면역 밸런스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준다. 그리고 기존 액상 한약에 비해 휴대가 용이하고 쓴 맛이 없어 복용이 쉽다. 절세미남 (絶世美男) 한방 스킨케어 Before & After editor's note 한의원에서는 처음 받아본 스킨 클리닉. 한달 동안 4회에 걸쳐 스킨케어를 받은 결과 전체적으로 어두웠던 얼굴 톤이 밝아졌고 턱과 이마부분에 있었던 여드름이 사라졌다. 다소 심했던 다크서클이 눈에 띄게 줄었고 군데군데 나 있던 작은 여드름들이 없어지면서 얼굴이 환해진 느낌이다. 또한 얼굴로 열이 쉽게 오르는 체질이었으나 체질침, 복부뜸 케어를 받고 한약을 복용하면서 붉은기가 없어졌고 많이 좋아진 것을 느꼈다. 백옥피부 (白玉皮膚) 백옥피부의 첫걸음, 한의사의 어드바이스 1. 스트레스 관리: 마음을 다스려라. 스트레스와 여드름은 비례 관계를 갖고 있다. 따라서 여드름은 마음을 다스려야 효과적인 치료를 할 수 있고 예방 할 수 있다. 피브로 한의원 모하규 원장은 “마음을 다스리면 몸에 열이 오르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며 특히 얼굴에 열이 오르면 생기는 성인 여드름을 치료, 예방하는 중요한 단서가 됩니다”라고 말한다. 2. 식습관: 짠 음식 No! 인스턴트 식품 No! 짠 음식과 인스턴트 식품은 여드름 치료 최대의 적이다. 모하규 원장은 “여드름 환자 대부분이 짠 음식과 라면이나 빵 같은 인스턴트 식품을 좋아하고 자주 섭취하고 있습니다. 여드름 치료를 위해서는 신선한 과일이나 채소 그리고 천연 식품 위주의 식단을 규칙적으로 섭취해야 합니다”라고 말한다. 3. 규칙적인 수면: 아이들처럼 자라. 여드름은 신체 밸런스와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규칙적인 수면이 중요하다. 모하규 원장은 피부 재생 시간인 밤 10시에서 새벽 2시까지는 잠자리에 들어야 하며 피부 재생시간을 많이 확보할수록 여드름 치료와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말한다. 그리고 야근이나 공부로 피부 재생 시간에 취침을 할 수 없으면 적어도 밤 12시 이전에는 잠자리에 들어야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