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가지 신상 향수와 보디 뷰티템 생생 리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이달의 뷰티 뉴페이스. #보디 #헤어 #퍼퓸 | 뷰티,뷰티아이템,보디,향수,헤어

  1 인삼과 당귀, 작약 등 고농축 한방 성분을 함유한 두피 영양 세럼. 두피에 수시로 발라 마사지하면 탈모를 예방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안색까지 밝혀준다. 모발이 떡질 염려 없는 산뜻한 워터 타입의 비비 헤드 스파 세럼, 3만9천원, Eco Your Skin. 2 지금까지 이런 달콤함은 없었다. 라즈베리와 설탕에 절인 클라우드 베리, 데이지 꽃잎이 블렌딩돼 한 번 뿌리면 잊을 수 없는 ‘쏘 스윗’한 향을 뿜어낸다. 유리 보틀에 서리가 앉은 듯한 효과를 줘 설탕으로 뒤덮인 향기를 재치 있게 표현했다. 데이지 러브 오 쏘 스윗 마크 제이콥스 오 드 뚜왈렛, 50ml 8만5천원, Marc Jacobs. 3 루이 비통의 수석 조향사 자크 카빌리에 벨 투 뤼가 전하는 ‘태양의 노래’란 이런 것. 오렌지 블러섬의 톡 쏘면서도 산뜻한 향은 햇살이 어루만져주는 듯한 느낌을 불러일으킨다. 선 송, 100ml 35만원, Louis Vuitton. 4 라벤더 에센셜 오일과 블랙베리가 조화를 이룬 은은한 향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든다. 보디뿐 아니라 건조한 모발에도 사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 레 쁠레지르 나뛰르 바디 & 헤어 미스트, 라벤더 블랙베리, 1만1천9백원, Yves Rocher. 5 스파이시 우디 향이 체취를 상쾌하게 제거하고, 겨드랑이를 보송하게 케어해 준다. 사용 후 백탁 현상이 없어 깔끔하다. 멘즈 라인으로 출시했지만 우디 향을 선호하는 여성이 사용해도 무방하다. 맨 데오도란트 롤온, 1만8천원, Nuxe. 6 ‘여름 하면 버베나’라는 공식은 여전히 유효하다. 매년 이맘때,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록시땅의 버베나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버베나 특유의 레몬 향이 더위에 지친 몸의 모든 감각을 기분 좋게 깨워준다. 버베나 샤워 젤, 2만9천원, L’Occita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