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여름 인스타그램을 휩쓸었던 체리, 파인애플 튜브는 이제 잊어도 될 것 같아요! 톡톡 튀는 오렌지빛 컬러와 초록빛 잎사귀의 조화가 돋보이는 신상 과일 튜브가 등장했으니까요. 보기만 해도 상큼! 복숭아 덕후들에게 소장각인 튜브는 Sunny Life.
평소엔 쓰기 창피하지만, 휴가지에선 OK! 캔디 컬러 수영복을 입고 바다에서 이 선글라스 쓰면 '귀요미'로 변신 완료. 코코넛 음료를 본뜬 귀여운 선글라스는 Ban.do.
등산하러 가는 부모님들의 필수템으로 여겨졌던 아이템이죠? 그동안 선캡이 촌스럽다고 생각했다면 고정관념을 버려도 좋아요! 톡톡 튀는 디자인과 사랑스러운 색감의 선바이저로 힙한 써머 액세서리로 급부상했으니까요. 내리쬐는 햇볕을 가릴 때도 유용하고 촬영 시 모자를 슬쩍 만지는 식으로 포즈를 취할 때도 굿! 물고기 비닐 패턴의 핑크 선바이저는 Sunny Life.
청량한 화이트 와인이나 사랑스러운 로제 와인부터 온갖 음료수 혹은 맥주들까지! 편의점에서 산 플라스틱 컵도 이 아이스 버킷 앞에 두면 '인스타그래머블'한 풍경을 만들 수 있을 같아요. 무지개가 떠오르는 컬러 패턴의 아이스 버킷은 Ban.do.
이름하여 'Beach Umbrellas'. 직역하자면 해변 우산인데요, 파라솔이라고 생각하면 감이 올 거예요! '리플리' 같은 여름 영화나 해외 인스타그램 속 포지타노 해변에 쫙 깔린 그 '갬성' 넘치는 파라솔을 떠올려보세요. 푸른 바다에 비스듬히 세워놓고 파라솔 아래에서 사진 찍으면 영화 스틸 컷 같은 분위기 뿜뿜! 우산처럼 접이식으로 나온 디자인이라 휴대하기도 간편해요. 솔리드 컬러나 스트라이프, 레오퍼드, 플로럴처럼 패턴도 다채로운 파라솔은 Sunday Supply.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