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자극을 부르는 요즘 스타 4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다이어트 전후 사진만 봐도 알 수 있다. 다이어트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스타들의 순간 포착. | 다이어트,스타,다이어트 자극,여자친구 엄지,운동 방법

3주 만에 -11kg, 구구단 미나  <프로듀스 101> 시즌 1에서 통통한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던 구구단 미나. 데뷔 후 몰라보게 예뻐진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다. 특히 3주 만에 11kg을 감량하며 미모에 포텐을 터트렸다. 그녀의 다이어트 방법의 9할은 식이요법!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식이요법에 집중했다. 필수로 지킨 철칙은 콜라 금지! 평소 콜라를 좋아해서 냉장고 속에 항상 채워 넣을 정도였다는데 이를 탄산수로 대체했다. 습관을 고치는 것이 다이어트의 첫걸음! 여기에 아침은 왕처럼, 점심은 평민처럼, 저녁은 거지처럼 먹으라는 다이어트 식이요법 철칙을 지켰다.   -5kg 비주얼 센터, 여자친구 엄지 통통한 얼굴과 볼살 실종. 가녀린 어깨라인과 완벽한 V라인으로 그룹 내 비주얼 멤버로 자리 잡은 여자친구 엄지. 데뷔 후 1년 동안 회사에서 밥 금지령이 내려질 정도로 혹독한 다이어트를 해왔다. 식단을 철저하게 지켜 '유지어터'로도 유명한 엄지. 지금도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될 땐 샐러드를 많이 먹는데 이때 닭가슴살, 두부, 견과류 등을 더해 필요한 에너지들을 채워 넣는다. 여기에 레몬이나 라임즙을 넣은 물을 마시면서 디톡스까지 더하면 금상첨화. 이 디톡스 물은 요즘 여자아이돌 사이에서 유명한 '아이돌 물'의 전신이랄까.   운동으로 -8kg, 레드벨벳 조이  데뷔 초 자이언트 베이비라는 애칭을 가졌던 조이. 동글동글한 얼굴과 눈매로 심쿵하게 했지만 어는 순간 8kg을 감량하면서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다. 처음엔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주 3회 철저한 운동을 통해 지금의 탄탄하고 건강한 몸을 만들었다. 다이어트 중에는 몸무게를 재는 것보단 사이즈를 재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조이 다이어트의 팁! 고관절 스트레칭과 엘보우 to 풋 런지라는 운동법의 다리 운동에 집중!   건강을 위해 -14kg, 에이핑크 정은지 이미 엘르에서 건강한 다이어트 지론을 펼친 에이핑크 정은지. 이제는 체질까지 바뀌어버린 그녀의 다이어트 이론은 '건강을 위해 운동을 시작하자'가 기본. 단순히 몸매뿐 아니라 생각마저 밝게 만드는 그녀의 건강한 인터뷰는 여기(-14kg, 정은지의 건강한 다이어트)에서 확인할 것. 탄탄한 몸매를 만든 운동 방법은 아래에 다시 한번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