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도 했다고? 인싸들의 유행이라는 병뚜껑 챌린지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엑소부터 저스틴 비버까지. 인싸력을 측정할 수 있다는 병뚜껑 챌린지에 도전한 스타들을 모았습니다. | 병뚜껑,챌린지,병뚜껑챌린지,제이슨스타뎀,맥켄지포이

    SNS를 통해 급속도로 유행하고 있는 챌린지가 있습니다! 인싸들 사이에서 그야말로 난리가 났죠. 이름하여 #BottleCapChallenge. 준비물은 간단합니다. 돌려서 여는 뚜껑인 '트위스트 캡'으로 된 병! 살짝 느슨하게 닫아 놓은 채 뒤돌려차기로 한 방으로 병뚜껑을 열기에 도전하는 챌린지죠. 병은 그대로인 채 뚜껑만 열면 성공! 병뚜껑이 열리지 않거나 병이 날아가면 챌린지는 실패랍니다. 영상 촬영 시 포인트는 슬로우 모션으로 포착한 발차기 순간이죠.   '병뚜껑 챌린지'는 격투기 선수들이 킥 정확도와 신체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 시작됐는데요. UFC 페더급 챔피언인 미국의 종합 격투기 선수인 맥스 할러웨이의 영상을 통해 챌린지의 붐이 일어났답니다. 지금 가장 핫한 인싸들의 놀이가 된 병뚜껑 챌린지에 참여한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요?   미국 싱어송라이터 존 메이어의 지정으로 챌린지에 참여한 배우 제이슨 스타뎀. 병뚜껑 챌린지의 정석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액션 영화의 한 장면처럼 멋있게 성공했네요. 제이슨의 동영상 조회수는 무려 1900만 회를 넘겼답니다.       영화 '인터스텔라' 속 딸 '머피' 아역으로 널리 알려진 배우 맥켄지 포이도 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태권도 유단자로 널리 알려진 맥켄지답게 깔끔하게 성공!   라이언 레이놀즈의 병뚜껑 챌린지는 어떨까요? 그야말로 현실 '데드풀'이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라이언의 챌린지 결과! 지금 바로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현실 웃음' 유발하는 엑소의 챌린지 현장. 도전자 백현과 병을 들고 있던 찬열의 웃픈 케미와 챌린지 이후의 '짠내' 폭발 뒤처리 현장까지. '이거 우리 모습 아니냐? ㅋㅋㅋㅋ'라는 댓글에 100% 공감이 들죠?     이 정도면 묘기 아닌가요? 540도 뒤돌려차기를 선보인 태권도 선수 신민철. 한 외국 팬의 댓글처럼 그야말로 'Amazing'!    "챌린지는 제이슨 스타뎀처럼 쿨하게!"라는 코멘트를 남기며 병뚜껑 챌린지 인증샷을 올린 제이미 정. 성공을 예상치 못한 듯 놀란 표정을 짓는 제이미의 모습이 귀엽네요!   두둥! 무림 고수 끝판왕의 등장! 무술인이자 액션 배우인 견자단은 눈까지 가린 채 병뚜껑 챌린지 열풍에 합류했답니다. 홍콩 무술 영화의 리허설 장면 같죠?    방금 막 업로드된 따끈따끈한 병뚜껑 챌린지 영상입니다! 주인공은 바로 저스틴 비버. 챌린지에 성공한 저스틴이 지목한 다음 도전자는? 톰 크루즈와 아내인 헤일리 비버네요! 톰과 헤일리의 병뚜껑 챌린지도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