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와 아이유의 연결고리! 간식차로 알아본 스타 인맥 5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송혜교와 아이유? 갓세븐과 김상중? 스타들의 예상치 못한 친분을 확인할 수 있는 간식차 인증샷! | 송혜교,아이유,여진구,방탄소년단,BTS

  송혜교 X 아이유 "송혜교 선배님 서프라이즈 선물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뮤지션이자 배우인 아이유의 인스타그램에 간식차 인증샷이 올라왔다. 바로 배우 송혜교가 드라마 '호텔 델루나' 촬영이 한창인 아이유에게 간식차를 서포트한 것! '진짜 의외의 친분', '어떻게 친해졌지?'라고 팬들 역시 깜짝 놀란 분위기다.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해 아이유 콘서트에서 시작됐다고. '송송 부부' 송혜교와 송중기가 아이유의 콘서트를 찾았고 관람석 바로 앞에 앉아 앙코르 때까지 무대를 즐겼다는 후문. 이후 송혜교는 아이유에게 따로 연락해 공연을 잘 봤다는 문자를 남겼다고.    그렇게 시작된 인연은 간식차 서포트로까지 이어졌다. 송혜교가 아이유와 스태프를 위해 준비한 간식은 팥빙수부터 커피, 음료, 분식 세트! "예쁜 지은 힘내세요"라는 송혜교의 다정한 문구, 손 하트와 K-하트로 송혜교에게 애정을 표한 아이유의 모습에서 두 사람의 우정을 엿볼 수 있다.      여진구 X 방탄소년단 정국 'ㅈㄱ이가 ㅈㄱ에게' 간식차 플랜카드에 걸린 초성 퀴즈의 주인공은? 바로 방탄소년단 정국과 배우 여진구! 1997년생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연예계 숨은 절친한 친구이다. 두 사람이 친해지게 된 계기는 알려진 바 없지만, 인터뷰를 통해 여진구는 정국을 친한 친구로 손꼽았다.      '잘 생긴 애 옆에 잘 생긴 애'란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은 쉬는 날 카페에서 만나 수다를 즐기는 사이라고. 깜짝 공개된 인증샷에 팬들은 두 사람의 바람직한 친목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고 있다.    갓세븐 X 김상중  '이 조합 무엇?' 드라마 '더 뱅커'에서 주연으로 활약 중인 배우 김상중이 깜짝 인증샷을 공개했다. 간식차 서포트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아이돌 갓세븐. 그야말로 팬들의 예상을 부수는 의외의 조합이다. "인생 선배가 되어주셔서 감사한 노감사님, 응원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GOT7은 어떻게 김상중 선배님과 접촉하게 된 것일까요?"라는 멘트에서 팬 '아가새'의 호기심이 치솟았다.    새 앨범 'SPINNING TOP'(스피닝 톱)으로 컴백한 갓세븐의 JB는 '이번 앨범은 인생을 담은 내용'이라고 언급하며 멘토가 될 수 있는 인생 선배 같은 분을 고심하다 김상중을 떠올렸다고. 흔쾌히 갓세븐의 제안을 수락한 김상중은 JYP 사옥을 찾아 대화를 나누고 안무 동작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고. 자칭타칭 갓세븐의 막내, 여덟 번째가 된 김상중은 컴백 라이브 토크의 진행을 맡아 더욱 돈독해진 우정을 이어가는 중이다.    박민영 X 엑소 세훈   '멋있고 귀엽고 혼자 다해먹는 오세훈. 깜짝선물 고마워'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로 또 한 번 로코장인으로 등극한 박민영. 박민영이 공개한 간식차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아이돌 엑소의 세훈이다.  두 사람의 친분이 의외라고? 박민영과 세훈이 친해진 계기는 바로 넷플릭스 추리 예능 프로그램인 '범인은 바로 너!'다. 두 사람은 시즌 1에 이어 시즌 2까지 호흡을 맞춘 돈독한 사이. 또 해당 프로그램을 함께 촬영한 유재석과 이승기 역시 박민영에게 간식차를 서포트하며 훈훈한 모습을 더했다.     한지민 X 김혜자  '혜자가 혜자에게'. 드라마 '봄밤' 촬영이 한창인 한지민에게 배우 김혜자가 보낸 간식차가 도착했다. "'봄밤'처럼 아름다운 한지민 후배의 열정을 응원한다"는 대선배의 뜻깊은 메세지에 한지민도 "눈이 부시게 아름답고 따뜻한 김혜자 선생님 #잘먹었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화답했다.     핫도그부터 어묵, 떡볶이, 닭꼬치 등 김혜자가 보낸 간식차 클래스에 팬들은 '역시 혜자스럽다', '두 배우의 우정이 눈 부시게 아름답다'는 반응!     "드라마 '눈이 부시게'가 끝난 후에 연락도 더 많이 해요." 한 인터뷰를 통해 한지민은 배우 김혜자와의 인연이 계속 이어지고 있음을 언급하며, 댁에 찾아가 9시간이 넘게 이야기를 나눌 정도라고 고백하기도!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은 두 배우의 순수하고 깊은 우정에 팬들 역시 응원의 마음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