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스 정윤기가 주목한 5월의 패션 이슈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로에베의 '폴라 이비자' 론칭 현장부터 '백상예술대상' 레드 카펫 스타일링, 서머 룩에 제격인 네크리스까지! | 정윤기,김혜수,김영광,백상예술대상,로에베

   ━  YK Styling   김영광 지난해 영화 <너의 결혼식>에서 보여준 다정하고 지순한 ‘남친’ 연기로 호평과 여심을 동시에 사로잡은 영광 씨를 백상예술대상에서 만났어요. 은은하면서 화려한 자카르 패턴의 턱시도로 멋을 낸 영광 씨는 ‘2019 남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어요. 축하해요, 영광 씨! 김혜수 레드 카펫의 여왕 김혜수 씨가 카리스마 넘치는 당당한 모습으로 백상예술대상의 분위기를 압도했어요. 글래머러스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발망의 블랙 시스루 드레스가 혜수 씨의 아름다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는데요. 여기에 짧은 헤어스타일과 불가리의 다이아몬드 이어링마저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답니다. 레드 카펫 위에서 더욱 돋보이는 혜수 씨, 정말 아름답지 않나요?        ━  YK Episode     전 세계가 그의 심미안에 주목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손꼽히는 디자이너 조너선 앤더슨. 그가 스페인 이비자 섬으로 떠났던 어린 시절의 여행에서 영감받은 로에베의 새로운 캡슐 컬렉션 ‘폴라 이비자(Paula’s Ibiza)’를 공개했어요. 대표적 휴양지인 이비자 섬의 생기 넘치고 자유분방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로에베의 핵심 키워드인 장인 정신으로 제작한 뉴 컬렉션 백과 액세서리들을 국내 최초로 볼 수 있다는 소식에 저도 무척 기대됐답니다. 포도와 불타는 태양, 바다 뱀 등 해변을 상징하는 다양한 모티프가 인상 깊었어요. 화려한 프린트들도 해변 노스탤지어를 자극하기에 충분했어요. 설리 씨와 아이콘의 바비 씨도 자유로운 여행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뽐내며 새 컬렉션을 축하해 주었답니다.   화사한 캔디 핑크 컬러 세라믹 펜던트의 골드 소재 디 아이콘 네크리스는 2백만원대, Damiani. 어떤 피부 톤도 잘 어울리는 브러시드 골드 컬러의 스키니한 네크리스는 1백29만원, Ginette Ny.옐로골드 체인과 실버 체인의 믹스매치가 특징인 체인 네크리스는 9백만원대, John Hardy.선글라스 체인과 비즈 네크리스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레이어드 네크리스는 19만원대, Didier Dubot.섬세한 세공이 돋보이는 방패 모양의 펜던트가 장식된 네크리스는 가격 미정, Trencadism.창문 사이로 들어오는 햇살을 펜던트로 묘사한 네크리스는 53만원대, Ille lan.두 개의 탭 펜던트가 특징인 롱 네크리스는 1백90만원대, Verutum.    ━  YK Awards   여름이 성큼 다가왔어요! 점점 강렬해지는 햇살에 나날이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있죠. 티셔츠 한 장 혹은 블라우스 옷깃 사이로 스타일리시한 포인트가 돼줄 네크리스. 실버 소재의 메탈릭한 매력부터 펜던트를 가미한 스타일까지. 올여름 추천 네크리스를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