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도 시크해지는 비법, 애니멀 프린트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쉽게 질리지 않는 마력의 아이템. 시즌리스 애니멀 프린트. | 애니멀,프린트,패션,레오퍼드,패턴

  뉴욕 베리어티 파워 우먼 행사에 참석한 모델 벨라 하디드. 브라운 컬러 레더 수트에 옐로 레오퍼드 패턴의 숄더백으로 파파라치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올려 묶은 헤어스타일과 사이파이 선글라스가 카리스마 완성!   니콜라스 제스키에르의 친구이자 루이 비통의 뮤즈, 배우 배두나가 <오브젝트 노마드> 전시를 축하하기 위해 홍콩을 찾았다. 따뜻한 홍콩 날씨에 걸맞은 간편한 원피스 룩이지만, 강렬한 지브라 프린트가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화려한 프린트가 강세인 이번 시즌 강렬한 레오퍼드 팬츠와 사파리 셔츠 한 장으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에 도전해 보자. 캐주얼한 룩부터 포멀한 자리까지, 어떤 상황에서도 빛을 발한다.   모델스닷컴 랭킹 50위에 이름을 당당히 올린 프랑 서머스. 모스키노와 H&M이 협업한 화려한 레오퍼드 패턴의 아노락 점퍼로 걸리시한 스트리트 무드를 완성했다. 오버사이즈를 선택해 드레스를 입은 듯 ‘하의 실종’ 패션이 포인트.   모던한 컬러의 파이톤 패턴은 미니멀한 디자인의 화이트 팬츠부터 블루 셔츠 드레스, 티셔츠, 후디드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자유롭게 믹스매치를 즐길 수 있다. 보기보다 스타일링이 쉽고, 존재감을 뽐내기에 센스 만점이니 주목할 것.   소녀들을 위한 토크 콘서트에 참석하기 위해 런던 도버 스트리트 마켓을 찾은 모델 애드와 아보아. 이번 시즌 키 트렌드인 타이다이와 애니멀 프린트를 색다르게 매치했다. 여기에 주얼 힐을 선택해 반전 매력으로 스타일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