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지금 필요한 신상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 결이 고민이라면? 이번 신상에 주목하라

BYELLE2019.04.30

1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매화꽃 추출물과 비타민 C를 담아 피부 톤을 밝히는 브라이트닝 스킨. 화장 솜에 충분히 적셔 ‘7스킨법’을 적극 활용하면 피부 속 건조 현상을 막아주고 맑은 피부를 실현시켜 준다. 르 블랑 에센스 로션 헬시 라이트 크리에이터, 9만9천원, Chanel.
2 브랜드의 스테디셀러인 ‘비첩 순환 에센스’ 성분을 그대로 담아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피부에 열이 오를 때, 수분이 부족하게 느껴질 때 수시로 뿌려 사용할 것. 비첩 순환 미스트, 7만5천원, The history of Whoo.
3 유기농 커피빈 파우더가 거칠어진 피부 표면의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 메이크업을 위한 좋은 캔버스를 마련해 준다. 코렉팅 페이셜 스크럽, 3만8천원, Beigic.
4 눈에 보이지 않지만 미세 먼지로 딥 클렌징이 필요한 시기에 제격인 클렌징 디바이스. 분당 9000번의 미세 진동이 모공 속 이물질을 완벽하게 씻어낸다.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이라 피부 자극을 줄였다. 스마트 페이스 클리어, 12만원, Vidivici.
5 뛰어난 세정 효과도 놀랍지만 부드러운 밀크 제형으로 피부에 불필요한 자극을 주지 않는다. 세안 후 피부가 건조한 느낌이 들지 않는 이유는 포도씨 오일을 함유했기 때문. 젠틀 페이셜 클렌징 밀크, 100ml 4만원, 200ml 6만원, Ae-sop.

Keyword

Credit

  • 에디터 김지혜
  • 사진 전성곤
  • 디자인 오주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