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곡을 만든 K팝 프로듀서는?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독보적인 세계관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레드벨벳, BTS 곡을 만든 그녀, 수민을 <엘르> 코리아가 만났다::우먼인소사이어티,수민,여성,인터뷰,BTS,엘르,elle.co.kr:: | 우먼인소사이어티,수민,여성,인터뷰,BTS

티셔츠와 재킷은 모두 Kijun. 데님 팬츠는 Frommark. 운동화는 Converse. 이어 커프는 Portrait Report.SUMIN독보적인 세계관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레드벨벳과 BTS의 곡을 만든 K팝 프로듀서. 올라운드플레이어 수민정말 하고 싶은 일을 찾았다면 여성으로서 겪는 부당함, 불이익에 골몰하기보다 일단 도전해 보기를 권해요. 스물세 살 때 활동했던 가요 프로듀싱 팀에서 저는 유일한 여자이자 막내 멤버였어요. 누군가는 피해의식이라고 하겠지만 실력이 검증되지 않은 사람 취급을 받기도 하고 당시 제가 감당하기엔 다소 가혹한 일을 겪었죠. 그래서 다른 사람들보다 두세 배, 더 열심히 했어요. 내가 들려주고 싶은 걸 표출하기 위해서는 그 방법밖에 없었거든요. 제가 했던 방법이 꼭 옳다고 할 수는 없지만 본인을 증명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노력조차 않는다면, 그건 정말 안 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