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어딕트의 새로운 뮤즈, 카라 델레바인의 뷰티 토크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새로운 '핑크 애티튜드'를 전파하는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이를 위한 디올 어딕트의 새로운 뮤즈, 카라 델레바인을 만났다::크리스찬 디올, 핑크, 디올, 립스틱,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카라 델레바인, 립메이크업, 뷰티, 엘르, elle.co.kr :: | 크리스찬 디올,핑크,디올,립스틱,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beauty note보송한 마무리감의 파운데이션을 바른 뒤 브로 마스카라를 눈썹이 난 방향으로 발라 카라의 트레이드마크인 풍성한 눈썹 숱을 잘 살려주었다. 그레이 브라운 계열의 섀도를 발라 우묵하게 파인 눈매에 깊이감을 더하고, 입술에 선명한 푸시아 핑크 컬러의 Dior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 976 비 디올을 립 브러시로 꼼꼼하게 메워 발랐다.beauty note카페 라테 컬러의 섀도로 눈꺼풀과 눈 밑 점막 부근에 음영을 준 뒤, 블랙 색상의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눈매에 꼭 맞는 라인을 그린다. 눈매가 확 트여 보이도록 위아래 눈썹에 마스카라를 꼼꼼히 발라 한 올 한 올 볼륨감을 선사. 마지막으로 립 브러시에 대담한 핑크 립스틱을 묻혀 립 라인을 먼저 그리고, 그 다음 입술 안쪽을 메워준다. 사용 제품은 Dior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 976 비 디올.자유분방하고 대담한 애티튜드와 함께 당신의 내추럴 룩을 동경하는 여성들이 많아요. 평소 메이크업을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있다면 메이크업도 심플해야 해요.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이 단 하나의 강렬한 핑크 컬러만으로 눈부신 아름다움을 드러내듯이! 뷰티에 대한 첫 기억 어릴 때 어머니가 절대 눈썹은 건드리지 말라고 하셨던 게 기억나요. 지금 생각해 보면 탁월한 조언이었죠. 다시는 하지 않을 메이크업 실수가 있다면 잡지 화보 촬영, 런웨이, 영화 스크린 등을 통해 여러 가지 흥미로운 메이크업 룩에 도전해 왔어요. 어떤 메이크업도 ‘실수’가 될 순 없다고 생각해요. 모든 것이 ‘경험’이죠. 당신을 웃게 만드는 것 인스타그램의 웃긴 영상들. 당신을 울게 만드는 것 그 웃긴 영상을 보다 너무 웃어서 눈물을 흘리곤 해요, 하하하. 당신을 가장 빛나게 하는 것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순간에 제 자신이 가장 빛나는 것 같아요. 디올 어딕트 메이크업의 뮤즈에 이어 당신의 다음 행보가 궁금해요 판타지 누아르 장르의 <카니발 로우 Carnival Row>에 올랜도 블룸과 출연하게 됐어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이 이 시대 모든 여성에게 전하려는 메시지가 있다면 다양한 여성에게 말을 건다고 생각해요. 립스틱은 바른 뒤 자신이 예뻐 보이기를 바랄 때뿐 아니라 꺼내는 순간부터 뚜껑을 열고 바르는 그 순간까지 대담하고 강렬하며, 당당해 보이고 싶을 때도 필요하죠.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을 사용하는 모든 여성이 자신만의 개성과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핑크 립스틱을 바르는 새로운 애티튜드죠! 선명한 컬러감 속 마이크로 펄이 빛을 다각도로 반사시켜 눈부신 반짝임을 선사한다. 감각적으로 발리는 밤(Balm) 포뮬러가 온종일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입술 감촉을 느낄 수 있는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 (왼쪽부터) 아이코닉한 핑크의 976 비 디올, 화려한 퍼플 핑크의 891 디올 셀레스티얼, 대담한 레드 핑크의 536 럭키, 생기 넘치는 코럴 핑크의 673 디올 참, 각 4만5천원대, 모두 D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