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부할 수 없는 디올 핑크, 그리고 카라 델레바인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무슈 크리스찬 디올이 사랑했던 핑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새로운 립스틱,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카라 델레바인이 그 새로운 뮤즈로 섰다::크리스찬 디올,핑크,디올,립스틱,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카라 델레바인,립메이크업,뷰티,엘르,elle.co.kr:: | 크리스찬 디올,핑크,디올,립스틱,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beauty note거부할 수 없는 카리스마의 카라 델레바인. 얼굴에서 독보적으로 빛나는 푸시아 핑크 립은 Dior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 976 비 디올.“행복과 여성성을 담은 컬러, 핑크. 모든 여성의 옷장엔 핑크색 아이템 하나쯤은 있어야 합니다.” 당대 여성에게 대담한 애티튜드를 전파했던 무슈 크리스찬 디올의 행운 색, 핑크. 여성에게 내재된 여성성을 표출하게 만드는 놀라운 힘을 주는 색이기도 하다. 2019년 4월 1일, 디올 뷰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역시 디올 하우스 시그너처 컬러인 핑크에서 시작된다. 과거 바 재킷(Bar Jacket)으로 대표되던 디올 우먼의 이미지에 대담함과 당당함, 개성이라는 코드를 더해 새로운 ‘핑크 애티튜드’를 전파하는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이를 위한 디올 어딕트의 새로운 뮤즈, 카라 델레바인을 만났다. 재작년 디올 캡춰 유쓰 스킨케어 라인에 이어 올해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의 뮤즈가 됐어요. 느낌이 어떤가요 디올이야말로 늘 동경해 마지않는 브랜드예요. 디올 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페이스인 나탈리 포트만, 벨라 하디드, 샤를리즈 테론과 함께 디올 뷰티 DNA를 대표할 수 있다니 무척 감사해요. 누구보다 먼저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을 경험해 봤을 텐데 진정으로 이 립스틱과 사랑에 빠졌어요! 디올 패션 하우스의 정신을 담아 자신만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드러낼 수 있는, 자신감을 북돋워주는 립스틱이라고 생각해요. 포뮬러도 유니크하고 입술 위에서 미끄러지듯 발리는 텍스처는 예술이죠. 모든 여성이 꼭 사용해 봤으면 좋겠어요. 시선을 강탈하는 광고 캠페인을 보았습니다. 촬영하면서 기억에 남았던 점은 뉴욕 한복판에서 이뤄졌어요. 극장과 루프톱 바, 뉴욕의 상징적인 스트리트 등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한 덕분에 매 순간 새로운 분위기와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와의 경험도 잊을 수 없겠죠 물론이죠! 제 첫 번째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캠페인 작업을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어요. 피터 필립스는 현 뷰티 월드에서 거의 전설 같은 존재인 걸요. 그와 작업할 수 있다면 언제 어디라도 환영이에요.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컬러가 있다면 ‘비 디올(Be Dior)’이 마음에 들어요. 낮이든 밤이든 단 하나의 컬러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는 푸시아 핑크 컬러죠. 24가지 컬러 중에서 ‘비 디올’만큼은 반드시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핑크 얘기가 나왔으니 말인데, 당신에게 ‘핑크’라는 단어가 주는 이미지는 무슈 디올처럼 저에게도 핑크는 행복을 상징해요. 갓 태어난 아이를 볼 때와 같은 사랑스러움과 행복을 느끼게 하죠. 핑크는 로맨틱하기도, 화려하기도 합니다. 가끔 은유적이고 상징적이며 시적이기도 해요. 개인적으로 어떤 느낌의 핑크를 좋아하나요 대담한 핑크를 좋아해요.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캠페인에서 바른 976 ‘비 디올’ 컬러처럼요! 이번 디올 어딕트 립스틱에는 시그너처 핑크부터 대담함, 로맨티시즘, 짜릿함 등 핑크가 표현할 수 있는 여러 이미지의 핑크 톤이 있어요. 카라 델레바인과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의 공통점 세 가지를 꼽는다면 자유분방함, 대담함 그리고 삶. 맞아요. 당신은 대담하고 자유분방하기로 유명하죠. 그런 삶에 영감을 주는 것들은 매 순간, 매 상황, 제 주변의 모든 인물에게서 영감을 얻어요. 이번 디올 어딕트를 위한 작업에서는 피터 필립스에게서 큰 영감을 얻었죠. 레드 카펫 위에선 함께 작업해 온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마라 로작(Mara Roszak)과 몰리 스턴(Molly Stern)에게서 영감을 얻고요. 제 친구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와 이번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광고 캠페인의 배경음악 작업을 함께한 에어로스미스(Aerosmith)도 제게 큰 영감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