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발굴한 차세대 스타는 누구?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창대한 미래가 기대되는 요즘 대세 할리우드 스타::넷플릭스, NETFLIX, 기묘한 이야기,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DC 타이탄, 리버데일, 루머의 루머의 루머,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스타, 차세대 스타, 할리우드, 배우, 엘르, elle.co.kr:: | 넷플릭스,NETFLIX,기묘한 이야기,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DC 타이탄

1 수려한 외모에 근육질 몸매, 안정적인 연기력까지 갖춘 <DC 타이탄>의 히어로 브렌튼 스웨이츠는 실제로도 자상한 남편이자 아빠로서 든든한 가장 역할을 해내는 ‘슈퍼히어로’!2 <기묘한 이야기>를 통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밀리 바비 브라운은 평소 개성 넘치는 패션 감각으로 10대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며, 할리우드를 이끌어갈 차세대 유망주로 떠올랐다.3 SNS에 자신이 찍은 사진을 종종 공유하던 배우 콜 스프라우스의 또 다른 직업은? <엘르> 미국의 패션 화보 크레딧에 이름을 올릴 정도로 출중한 실력의 사진작가!4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속 평범한 여고생 ‘라라 장’과는 달리 레드 카펫에서 라나 콘도르는 과감하고 관능적인 스타일을 즐기며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5 <리버데일>을 통해 오랜 시간 자신을 괴롭혀 왔던 공황장애와 우울증을 극복한 릴리 라인하트. 극중 상대 배우 콜 스프라우스와는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해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6 몇 편의 독립영화가 필모그래피의 전부였던 캐서린 랭포드는 드라마 <루머의 루머의 루머>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최근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도 캐스팅돼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7 요즘 미드 좀 본다는 이들 사이에서 호평받고 있는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마스크로 찌질한 사춘기 소년 ‘오티스’ 역을 완벽히 소화한 에이사 버터필드의 숨은 매력 포인트는 은하수처럼 깊고 푸른 눈동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