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의 스페셜 비하인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윤기의 스페셜 비하인드

슈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전하는 패션 이슈

ELLE BY ELLE 2019.03.09

YK EPISODE




로저 비비에의 팝업 스토어 ‘호텔 비비에’ 론칭 현장에 윤기가 함께했어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 스테이지 플레이스를 파리에서 선보인 2019 S/S 프레젠테이션 컨셉트를 모티프로 꾸몄답니다. 알고 보니 ‘호텔 비비에’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게라르도 펠로니가 창조해 낸 가상세계였어요. 그는 온통 핑크와 레드 포인트로 물들인 이 드라마틱한 공간은 아름다운 여성들에게 바치는 찬사와 같다고 소감을 전했죠. 그리고 팝업 스토어를 찾은 사랑스러운 배우 신민아 씨와 아름다운 모델 군단 김성희, 곽지영, 황세온 씨가 2019 S/S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여성들을 위한 사랑스러운 공간이라니, 정말 게라르도의 바람이 이뤄진 것 같죠?



YK STYLING



김고은 미모가 ‘물오른 듯’ 나날이 예뻐지는 배우 김고은 씨. 그녀가 여배우 포스를 풍기며 샤넬 오트 쿠튀르 쇼에 참석했어요. 파리 그랑 팔레에서 만난 고은 씨는 샤넬의 플로럴 패턴이 화려한 롱 드레스를 입고 있었답니다. 와이드 벨트로 실루엣을 정리한 센스가 탁월하죠? PVC 샤넬 백과 앵클부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답니다.




고소영 보석처럼 빛나는 배우 고소영 씨가 불가리의 하이 주얼리 컬렉션 ‘피오레버’ 론칭 이벤트를 찾았어요. 소영 씨는 독보적인 미모를 뽐내며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다이아몬드와 루비가 세팅된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를 화이트 오프숄더 드레스와 매치했죠. 쥬세페 자노티의 메탈릭 샌들로 스타일링의 강약을 조절하는 센스! 여배우의 드레스 룩, 바로 소영 씨가 정답 아닐까요?



YK AWARDS

이번 시즌 뉴 백은 미니멀하고 구조적인 디자인부터 브랜드의 시그너처 백까지 모두 하나같이 매력적이에요. 다양한 개성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신상’ 백 리스트, 지금 공개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파리 개선문에서 영감받은 버클 장식이 고급스러운 ‘트리옹프’ 백은 4백50만원, Celine.



톱 핸들과 크로스 스트랩으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골드 서클 장식의 스몰 햄스테드 버킷 백은 1백48만9천원, Mulberry.



최고급 가죽 본연의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지퍼 클로저 장식의 디 백은 2백15만원, Tod’s.



상큼한 라즈베리 컬러와 골드 컬러가 어우러져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마담 백은 가격 미정, Delvaux.



유려한 곡선 라인과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간치니 장식이 포인트인 스퀘어 백은 가격 미정, Salvatore Ferragamo.



브랜드의 상징적인 디테일과 안감에 배색된 레드 컬러가 포인트인 레터링 장식의 미니 사이즈 버킷 백은 2백19만원, Christian Louboutin.

Keyword

Credit

    스페셜 에디터 정윤기
    에디터 이재희
    사진 하준우(제품), GETTYIMAGESKOREA
    디자인 이효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