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부터 송혜교까지, 칼 라거펠트를 추모한 스타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2019년 2월 19일 칼 라거펠트의 타계 소식이 전해졌다.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 소식에 패션계 인사들의 추모가 이어지고 있다.::칼라거펠트,샤넬,송혜교,샤넬디자이너:: | 칼라거펠트,샤넬,송혜교,샤넬디자이너

샤넬의 앰버서더로서 칼 라거펠트와 끈끈한 우정을 이어갔던 지드래곤. 샤넬, 칼 라거펠트와의 추억들을 편집한 8장의 사진을 업로드하며 그를 추모했다. 이중에는 <엘르> 코리아와 작업한 2017년 7월호 커버가 포함되기도. 2012년 사진집 '리틀 블랙 재킷:칼 라거펠트와 카린 로이펠드가 다시 찾은 샤넬의 클래식' 프로젝트에 한국 스타로 유일하게 참여한 배우 송혜교. 당시의 추억을 떠올리는 사진을 공유하며 그의 명복을 빌었다.'엘르'와 함께 2014년 F/W 샤넬 쿠틔르 쇼에 참석했던 씨엘. 당시 칼 라거펠트와 조우해 비쥬를 나누는 모습과 함께 '당신이 이룬 모든 것에 감사하다'는 헌사의 말을 남겼다.지난 6년 동안 칼 라거펠트와의 추억을 공유한 수주. 서울 DDP에서 열린 샤넬 쇼에서 피날레를 장식한 사진은 수주에게 잊을 수 없는 순간으로 남아 있다.칼 라거펠트 타계 소식에 깊은 슬픔을 토로한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 서로를 패러디한 심슨 캐리커쳐를 들고 있는 유쾌한 사진 속 두 사람은 더없이 정답다.그랑팔레를 거대한 쇼핑센터로 변화시켰던 샤넬의 2014년 S/S 쇼. 프론트로에 초대돼 쇼를 관람하고 다정한 백허그를 나눈 순간으로 칼 라거펠트를 추억한 리한나."촬영을 함께 하고 런웨이에 오를 수 있어서, 대화를 나눌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었어요"라고 인사를 전한 모델 신현지.칼 라거펠트에게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전한 모델 정호연. 사진 속 칼 라거펠트를 바라보는 그녀의 눈빛에서 거장과 함께한 설렘을 느낄 수 있다."아름다운 쇼에 등장하고, 피날레 브라이드가 되고, 친구가 될 수 있어 영광이었어요" 샤넬 쇼, 촬영 현장과 함께 칼 라거펠트와 함께 똑같은 포즈를 취한 사진을 공유한 켄달 제너. 칼 라거펠트에 대한 존경심을 전하며 영원히 기억할거란 코멘트를 덧붙였다.칼 라거펠트의 총애를 받으며 펜디 걸로 활약한 지지 하디드 역시 칼 라거펠트를 향한 짙은 그리움을 표현했다."The goat sleeps" 패션쇼 무대에 퍼렐을 세울 정도로 아꼈던 칼 라거펠트와의 순간을 추억한 퍼렐.샤넬의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배우 마고 로비. 칼 라거펠트와 함께한 촬영, 따뜻한 허그의 순간을 공유하며 진정한 아이콘을 잃었음에 슬픔을 표했다.디자이너 리카르도 티시, 킴 카다시안, 카린 로이펠트 그리고 칼 라거펠트. 카린 로이펠트가 자신의 스토리를 통해 공개한 칼 라거펠트의 모습."칼 라거펠트는 나를 독일 소녀에서 슈퍼 모델로 변신시켜준 마법사 같은 존재예요." 칼 라거펠트에게서 패션, 스타일, 패션계에서의 생존법을 배울 수 있었다고 고백한 모델 클리우디아 쉬퍼."인생에서 칼 라거펠트를 만나고 함께 일하고, 함께 일할 수 있었던 것은 정말 큰 행운이에요. 감사해요." 표현할 수 있는 것보다 더 그립다고, 얼마나 중요한 사람인지 전할 수 있다면 좋을거라고, 마음 깊은 곳에서 감사의 말은 전한 카라 델레바인.칼 라거펠트는 동시대 디자이너들에게도 존경과 애정을 받는 최고의 디자이너였다. 발렌티노 가라바니와 비비안 웨스트우드가 공개한 칼 라거펠트와 함께한 순간."16살 소녀에게 기회를 주고 내 눈을 뜨게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고마워요. 고마워요!" 나오미 캠벨은 칼 라거펠트를 향해 뜨거운 감사 인사를 전했다"당신과 함께했던 첫 번째 촬영 때, 난 당신과 같은 아이콘과 일할 수 있어서 정말 설렜어요!" 킴 카다시안은 진정한 레전드를 잃었음을 슬퍼하며 칼 라거펠트와의 추억을 회상했다.날고 기는 사람들이 즐비한 패션계에서도 카린 로이펠트처럼 타고난 스타일리스트는 없다고 얘기했던 칼 라거펠트. 카린 로이펠트는 그와 보낸 즐거운 순간을 공유하며 그를 추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