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역사의 시작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로고가 바뀌었다는 것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 이번 런웨이를 시작으로 로고가 바뀐 브랜드는 어디?::로고,뉴로고,셀린,버버리,발망,패션,하우스,엘르,elle.co.kr:: | 로고,뉴로고,셀린,버버리,발망

고리타분한 과거에서 탈피하고 새로운 DNA를 주입하기 위해 디자이너들은 하우스의 로고를 재정비하곤 한다. 버버리의 고전적인 로고를 동시대적 감성으로 재구성한 리카르도 티시부터 의견이 분분했던 에디 슬리먼의 뉴 셀린 로고 그리고 발망까지. 로고를 필두로 한 패션계의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는 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