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끗] 스카프로 연출하는 니트 코디법 | 엘르코리아 (ELLE KOREA)

겨우내 입었던 니트가 지겨워졌다면? 스카프와 벨트로 기분전환에 시도해볼 것! 방법은? <엘르>의 한끗만 믿고 따라오면 된다. |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ELLE KOREA 엘르(@elle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9 2월 3 11:49오후 PST"평소에 즐겨 입는 니트와 슬랙스를 매치해주세요. 앵클 부츠를 더해 늘씬하게 연출해줘도 좋아요. 이때 아이템의 컬러는 스카프의 캔버스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모노톤으로 선택하면 굿!"그레이 니트는 Recto. 팬츠는 Port 1961. 화이트 앵클 부츠는 H&m."90X90 사이즈의 정사각형 스카프 2개를 준비해주세요. 화려한 프린트여도 좋아요. 과감하게 선택해보세요."스카프는 Valentino Garavani."스카프 모서리 양끝을 맞닿은 다음 두 번 묶어 매듭이 풀리지 않도록 해주세요. 반대편 모서리도 동일하게 묶어주세요." "여기서 '엘르'가 제안하는 한끗 포인트! 매듭을 통해 연결된 스카프를 톱처럼 연출해보세요. 원하는 프린트가 앞쪽에 오도록 한 뒤 머리 위로 쑥 입어주면 완성!""스카프의 패턴을 헤치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의 와이드 벨트를 더해 허리 선을 잡아주세요. 다리는 더 길어보이게 해준답니다. 또 벨트를 중심으로 스카프의 매무새를 정리하세요."벨트는 Zara."블링블링! 액세서리를 매치할 차례. 독특한 디자인의 반지와 진주가 함께 믹스된 골드 이어링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포인트를 더해주세요."링은 Louis Vuitton. 이어링은 Recto."레드 컬러의 안감이 포인트인 블랙 토트백을 매치해주면 데일리 룩 완성!"가방은 Fendi."'엘르' 한끗 포인트로 완성한 룩, 마음에 드시나요? 자, 이제 외출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