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LE블랙박스 블링블링 글리터 슈즈 | 엘르코리아 (ELLE KOREA)

파티 슈즈로 딱! #핵인싸 가 되기 위한 단 하나의 아이템을 찾아서.::글리터, 반짝이, 블링블링, 핵인싸, 세젤예, 파티, 힐, 슈즈, 뮬, 부츠, 패션, 스타일, 엘르, elle.co.kr:: | 글리터,반짝이,블링블링,핵인싸,세젤예

CHAPTER1. 지미추 LYNN 100 크리스털 힐“네가 지미추를 신는 순간, 넌 악마에게 영혼을 판 거야!” 슈즈계의 악마, 지미추 힐을 빼놓을 수 없다. 시그너처인 별 장식을 기점으로 유연하게 발등을 감싸는 네 개의 스트랩과 3백여 개의 주얼 장식으로 완성된 힐이 멀리서도 시선을 강탈한다. 발목 부분의 스트랩을 덜어내 팬츠부터 스커트까지 다양한 아이템과의 조화를 고려한 부분도 돋보인다. 매 시즌 슈즈 마니아를 설레게 하던 홀리데이 컬렉션의 빈자리를 채워줄 파티 슈즈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 착용 전후의 모습은 영상을 통해 확인할 것. 가격은 1백 83만원. CHAPTER 2. 멀버리 글리터 뮬두 가지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특별하다. 오랜 시간 신고 있어도 발이 덜 아픈 멀버리의 글리터 뮬. 높은 힐을 대신할 화려한 스타일의 슈즈를 찾고 있다면 멀버리의 글리터 뮬에 집중하시길. 편안한 착화감 덕분에 원래의 무게보다 더 가볍게 느껴지는 것은 물론, 신발 끝에 달려 있는 폼폼 장식이 기분 좋은 소리를 내며 가벼운 발걸음을 선사한다. 클립 형태로 탈착이 가능한 폼폼을 제거하면 모습을 드러내는 V 라인의 뮬 또한 재미있다. 기존의 귀여운 스타일과는 다른 우아한 실루엣이 스타일링의 재미를 더해준다. 가격은 92만 9천원.CHAPTER 3. 브리아나 글리터 앵클 부츠선미가 무대에서 신는 그 글리터 부츠! 화려한 무대 위에서 시선을 강탈하는 마법 같은 글리터와 격렬한 춤사위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견고한 굽, 날렵한 앞 코의 디자인까지, 어느 곳 하나 흠잡을 데가 없다.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화감 역시 보장한다. 굽, 발등, 발볼의 사이즈를 설정하고 주문하는 맞춤 제작 형태의 시스템이 소비자의 체형과 기호에 맞는 신발을 완성하기 때문. 파티라고 해서 꼭 힐을 신으라는 법은 없다. 캐주얼부터 포멀한 룩까지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브리아나의 글리터 부츠를 눈여겨보라. 가격은 23만 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