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에서도 굿! 반짝반짝 홀리데이 룩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다가오는 연말을 위해. 과하지 않게, 일상에서도 반짝반짝 빛날 파티 룩을 찾고 있다면 바로 '이렇게' 스타일링해보시길! |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ELLE KOREA 엘르(@elle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2018 11월 25 9:49오후 PSTF/W 시즌 키 트렌드로 떠오른 애니멀 프린트. 그 중에서도 강렬하고 시크한 매력을 ‘뿜뿜’ 하는 프린트를 꼽자면? 단연 파이톤 프린트다! 연말을 위해 좀더 특별한 파티 룩을 찾고 있다면 파이톤 프린트 드레스는 당신을 파티의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강렬한 패션템인 셈.파이톤 프린트는 마음에 들지만, 슬리브드 드레스라서 자칫 과하게 느껴진다고? 걱정하지 마시길! 일상에서도 OK, 연말 모임에서도 반짝반짝 빛나게 만들어줄 스타일링의 한끗 차이가 준비돼 있다.은은한 금빛 글리터 니트는 파이톤 드레스의 과한 무드를 눌러줄 비장의 아이템!그리고 한끗 차이를 결정하는 스타일링 팁은? 바로 골드 뱅글을 니트 위로 착용하기! 니트의 소매 디테일을 정돈하는 동시에 돋보이게 만들면서, 팔을 움직일 때마다 드러나는 골드 뱅글이 반짝임을 더해줄 것이다.이때 뱅글의 위치는 팔목이 아니라 팔꿈치 위 쪽과 어깨 중간 사이! 색다른 스타일링으로 재미를 줄 수 있다.이때 슈즈 역시 참 장식이 달린 체인 스트랩 슈즈를 선택할 것! 샴페인 골드 컬러로 액세서리와 통일되도록 하면 금상첨화다.평소에 하기 힘든 볼드하고 강렬한 체인 네크리스도 연말 모임이나 파티에선 GOOD!파이톤 프린트 드레스와 니트, 골드 액세서리로 완성한 홀리데이 룩 완성!해당 스타일링 아이템은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